노트북 엄청느려졌는데 에프터서비스해주나요?
글쓴이
- 2014.02.13. 23:33
- 1304
일년전에 하이마트에서 삼성노트북사서 쓰고있는데
한달에 한번정도 썼는데
속도가 느려터졌네요!!ㅠ
이런거 삼성서비스센타가면 무산으로 서비스해주나요??ㅠㅠ
한달에 한번정도 썼는데
속도가 느려터졌네요!!ㅠ
이런거 삼성서비스센타가면 무산으로 서비스해주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느려서 서비스센터가면 80%확률로포맷하라고할듯요
0
0
피로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삼성노트북이니까 처음 받았을 때로 복원하세요.ㅋ
0
0
멍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 안썼는데 그정도면 포맷이나 복원하면
원래대로 빨라질거 같은데요?ㅎㅎ
주위에 컴퓨터 잘하는 지인분들 찾아보세요!
원래대로 빨라질거 같은데요?ㅎㅎ
주위에 컴퓨터 잘하는 지인분들 찾아보세요!
0
0
특이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꺼면 자동복구시스템 있을걸요
0
0
행복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에 문제가 있어서 느려지는 건 아닙니다.
직접 공장초기화 하시면 됩니다.
직접 공장초기화 하시면 됩니다.
0
0
안일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