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합격자 '東정시-西수시' 경향 뚜렷
글쓴이
- 2014.02.14. 01:04
- 2542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140214.22007210357
단순히 고교로 한정된게 아닌 부산 자체의 동서격차의 현실을 여실히 보여주는 듯.
권한이 없습니다.
와 이게 또 이렇게도 되네
0
0
똥마려운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시가 더 우월하다는거?
막상 학점보면 수시생이 낫더만
막상 학점보면 수시생이 낫더만
2
4
힘좋은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마디풀
우리학과는 정시생이 장학금 다 받아먹는데
0
0
초라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0
0
정겨운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