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일정에 관해서요~
- 2014.02.14. 04:13
- 2285
이번에 졸업하는데요~ 주위 대학교 졸업식 가본 적도 없고 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네요!
과사에서 전화왔을때는 별로 생각 안나다가 헝 ㅠㅠ
저희 과는 과끼리 먼저 모여서 졸업장주는 그런 조촐한 행사하고
이후에 경암에서 졸업식이 진행된다는데, 경암에서 하는 졸업식에는 다 참여하는 건가요?
가족도 오기로했는데 몇시까지 어디로 오시라고 해야하는지도 감이 안잡히고 ㅠㅠ
혹시 선배나 주위 졸업식에 가본 분들, 졸업식 당일 진행일정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밑에 몇몇 글 보니까 동문회비 안 내면 학사모랑 가운 안 빌려준다는데 정말인가요?
진짜면 좀 ㅠㅠ 너무하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ㅠㅠ 저도 궁금한게 많은데 졸업식 잘 모르는 사람이 많나봐요
아직 구체적으로 일정이 안나와서 그런가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저도 물어봤더니 원래 경암은 주로 석박사 위주로 하는데
이번엔 학사졸업생도 참여할 수 있게 행사한다고 하던데...
그 행사라는 게 뭔지 자세한 건 저도 모르겠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아보니 갈필요없을듯한뎅... 저희과는 그냥 수석졸업자만 따로 식같은거하고 그냥 과사에서 선물받고 동문회비 낼사람 내고 옷빌려서 사진찍고 반납하고 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ㅠㅠ 전 일단 과에서 하는 거 참석한다고는 해놔서 그날 장소 가보고 분위기 보고...
사람들 너무 없으면 뒤에 좀 앉아있다가 ㅋㅋ 그냥 가족들끼리만 사진찍고 반납하고 그래야겠네요~
다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