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과목폐강.. 글쓴이 2014.02.14. 15:22 803 0 지금 15명쯤찼는데 30명 안되면 폐강맞나요..?? 지금까지 안찼으면 없어질 가능성 높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