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물패 어디서 하는건가요? 글쓴이 2014.02.14. 16:03 1014 2 북문 주택가인데.. 소리 엄청 크게 들리네요..ㅠㅠ 감기기운에 머리아파서 잠들었다가 깼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창백한 한련초 14.02.14. 16:38 오늘 대보름이라서 ㅇㅓ디서나 막 하던데요. 0 0 창백한 한련초 댓글 내용 복사 오늘 대보름이라서 ㅇㅓ디서나 막 하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창백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우아한 털머위 14.02.14. 19:50 동 주민센터인듯 0 0 우아한 털머위 댓글 내용 복사 동 주민센터인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아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