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랜선 이용가능한가요? 글쓴이 2014.02.14. 18:14 959 2 노트북 자리에 자리마다 인터넷선 꼽는거 있던데 이거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려한 배나무 14.02.14. 19:33 안되더이다 0 0 화려한 배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안되더이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14. 21:05 화려한 배나무 방금해봤는데 되네요 ㅎㅎ이럴수가 ㅋㅋ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방금해봤는데 되네요 ㅎㅎ이럴수가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