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치료라도받는게좋을까요?
글쓴이
- 2014.02.14. 19:19
- 1320
안그래도 외소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라 사람들이 좀 친해졌다 싶으면 막대하고 만만하게 보는데
요즘 부쩍 안좋은일만 계속 생기고 집안형편도 안좋아지니까
아무리 긍정적으로 생각할려고 해도 너무 울화가 치밀어서 미칠거같고 맨날 혼자 끙끙앓다가 죽을거같아요.
왜 난 가만히 있고 싶은데 가만히 놔두질 않는지 세상도 원망스럽고 분이 점점 쌓여서 이제는 그냥 주변에 괴롭히는 사람들 그냥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고 분노가 쌓이면 진짜 함부로 대하는 사람들 뒤에가는거 몽둥이나 돌같은거 들고 달려가서 반죽이는 상상도 여러번 해봤고요. 고민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신과 가보시는것도 추천. 몸이아프면 병원가는게 당연하듯이 마음이아프면 병원가는것도 당연합니다..
0
0
사랑스러운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가봐요 ㅋㅋ
전 문창회관가서 심리상담가봤네요
여행 봉사활동 각종취미활동 추천
전 문창회관가서 심리상담가봤네요
여행 봉사활동 각종취미활동 추천
0
0
냉정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어떻게괴롭히는데요?@
0
0
육중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번 받아보세요ㅎㅎ
0
0
일등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놀자
0
0
머리좋은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자신감있고 강한모습을 보이려 하는게 중요할거 같네요 괴롭히시는분들이 어떤분인지모르겠지만 자기보다 조금 약해보인다고 괴롭히는새끼치고 대단한새끼는 없으니까 당당하게 행동하시면 나아지실거 같아요 그런사람들은 약한모습보이면 더 달라드는거 같아요 힘내세요
0
0
힘좋은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노가 쌓여서 그런 거 아닌가요? 그때그때 님의 의사를 분명하게 표시해주셔야 합니다. 끙끙 앓지 마시고 싫으면 싫다고 표현해보세요
0
0
초라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