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들 어떻게 방법이 없는건가요?
글쓴이
- 2014.02.14. 22:08
- 1648
아... 요 근래 밤마다 고양이들 울음소리 때문에 잠을 설치네요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 아니고, 강아지, 고양이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저 밤마다 아기 울음소리 내는 고양이들 때문에 혼자 사는데 겁나고 시끄럽네요 ㅠ
이거 어떻게 방법이 없는건가요?
아.. 길고양이들 불쌍한건 알겠는데,, 요즘 좀 심해짐
우리 골목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밤에 집에 올라갈때 한번씩 고양이 발을 실수로 밟아서 내가 놀라 넘어갈거 같네요 앰병
권한이 없습니다.
한번씩 고양이 발을 실수로 밟는다고요?ㅋㅋ
0
0
처참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게발선인장
집이 2층인데, 계단이 껌껌해서 무심코 올라가다가 밟아요 ㅠ 와 진짜 개무서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냥이들은 본능으로 살아서 답이없어요 그나마 중성화하는것밖에는
0
0
뚱뚱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발정기에 애기소리 내면서 울어요
0
0
운좋은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북문근처사심?? 저도 미치겠으요 요즘
0
0
더러운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뽀리뱅이
여기 빅세일마트 골목 안쪽인데, 아주 돌아버리겠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그쪽인데..신음소리 작살나네요
0
0
더러운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뽀리뱅이
아오 이골목 진짜 작살나네요 ㅋㅋ 특히 우리집 앞에 다세대 주택인데 그집에 오만 고양이 다 있는듯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거기 삽니다..
0
0
더러운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뽀리뱅이
헐... 그집 완전 난리던데.. 힘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같이 우세요
0
0
미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