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도사물함 이용 왜안되요?
글쓴이
- 2014.02.14. 22:24
- 1802
정말궁금해서그런데..
아직배정도안된사물함 좀 이용하는거 머가잘못됫나요?ㅠㅠ
건도에서도항상그랫엇는데...
아직배정도안된사물함 좀 이용하는거 머가잘못됫나요?ㅠㅠ
건도에서도항상그랫엇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님꺼 아니잔아요
0
0
과감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칙은 지키라고 있는거니까요
0
0
초조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 전까지 사용하다 제 때 잘 비워주면 모를까 분명히 사물함 안비우는 사람들도 있을테고 그러면 그런 사물함은 하나하나 좌물쇠 따고 물건도 치워놔야하니 번거롭지 않을까요. 또 남의 물건 막 옮겨놨다고 적반하장으로 따지는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
0
0
처참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 지금 수많은 사람 다들 짐들고 낑낑대면서 다니는데 그런 사람들
비어있는 사물함 쓸줄몰라서 안쓰는게 아니잖아요 근데 몇명씩 편하자고 막 쓰는거보면
어 젠장할 재들 뭐지 그럼 나도 써야지 한명두명세명 이러다보면 엉망이 되겠죠????
무단이용하는거보다 차라리 정식으로 도자위에 개강전까지 자율적으로 이용하게 해달라 요청하는게
낫다고 봄니다
비어있는 사물함 쓸줄몰라서 안쓰는게 아니잖아요 근데 몇명씩 편하자고 막 쓰는거보면
어 젠장할 재들 뭐지 그럼 나도 써야지 한명두명세명 이러다보면 엉망이 되겠죠????
무단이용하는거보다 차라리 정식으로 도자위에 개강전까지 자율적으로 이용하게 해달라 요청하는게
낫다고 봄니다
0
0
냉정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분양 아파트에 들어가 산다는거랑 뭐가 다름?
6
0
부지런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레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세련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레나물
ㅋㅋㅋ 미분양아파트는 보통1억이넘는다는거와 사물함은 무료라는차이점이잇긴하죠ㅋㅋ 도자위가현명하게 해결해주길바래야죠머ㅋㅋ 당근안그럴거지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레나물
비유굿
0
0
초조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레나물
추천 안누를수가 없었음
0
0
괴로운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하는게 뭔 유치원생이니 대화가 될려나....
0
0
청결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지고 들어가면 글쓴분이 할말은 없겠죠...
하지말라는거 안해야죠 휴ㅠ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