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좋아진건지 전혀 모르겠네요.
글쓴이
- 2014.02.14. 22:37
- 2743
40억인가 들었다던데
어디에 돈이 들어간건지 의문입니다.
어디에 돈이 들어간건지 의문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저는
0
0
날렵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좋던데
0
0
창백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많이 별로인가요?
이제 공부좀 해볼까 하는데
이제 공부좀 해볼까 하는데
0
0
잘생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당종려
그냥 벽에 페인트 새로하고 책상의자 교체된거말고 잘 모르겠어요
1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좀 공간활용좀 했으면 함
2
0
흔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잔털제비꽃
다른층도마찬가지요ㅋㅋ허허벌판
0
0
애매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시클라멘
맞습니다. 다른층 화장실 가는길 완전 공허하니 공간낭비 심각하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시클라멘
이제 열었으니 앞으로 잘 해주겠죠? ㅋㅋ
0
0
흔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억에 건물 노후된거 보수도 하고 시설도 저정도로 개선되었으면 알뜰하게 잘 한거 같아요 ㅎ
노트북 열람실이 많이 늘었고 , 바깥 소음이 안들어 오게 열람실 입구가 개선된게 제일 맘에 드네요.
노트북 열람실이 많이 늘었고 , 바깥 소음이 안들어 오게 열람실 입구가 개선된게 제일 맘에 드네요.
0
0
엄격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두메부추
열람실문 소리 안나게 바뀐거는 참 잘했어요.
건도도 좀 바꿔줬으면...
건도도 좀 바꿔줬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룸 생기고 노트북 열람실 많이진거랑
전체적으로 분산되있던 열람실들이 정리된 느낌인데 그건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분산되있던 열람실들이 정리된 느낌인데 그건 좋더라구요
0
0
초라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장 다갈아 엎고 구조 몇몇군데 바꾸고 책상의자 교체하고 창문바꾸고 일인실 스터디룸 추가했어요
0
0
살벌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