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수외 수능 1등급 남녀 비율(참고만요)
- 2014.02.14. 23:07
- 3224
본 자료는 수능 시험에 응시한 남자와 여자 중 몇 퍼센트 정도가 언수외 과목에서 1등급을 획득하였는지를 나타낸 자료입니다. 그러나 대입이 단지 수능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고, 수시라는 관문으로 많은 학생들이 합격하는만큼 완벽한 자료는 아니라 판단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이 일부 있을 것 같아서 참고용으로만 올려봅니다.
출처: http://www.studyholic.com/uni/index.asp?action=read&idx=15658&tn=EDU_009
언어만 시험치고 외국어 버리는 학생이 꽤 많나 봅니다.
수포자도 아니고... 언어만 보는 대학도 있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주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김춘추 여동생이 꿈팔았다가 지 동생이 김유신이랑 결혼하게 되고 존내 아까워 했다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 암튼 자료 잘 봤습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부터 피누 오면 한번씩
남녀비교 하는 글이 자꾸있는데
그런글 올리시는 분 보면 뭔가 열폭하는거 같아보임...
남자와 여자를 비교하기보다 남자는 남자끼리, 여자는 여자끼리 비교해야되지 않을까싶고 뭐..
아무튼 이글은 잘읽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글쓴이 수능성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