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수외 수능 1등급 남녀 비율(참고만요)

글쓴이
  • 2014.02.14. 23:07
  • 3224

본 자료는 수능 시험에 응시한 남자와 여자 중 몇 퍼센트 정도가 언수외 과목에서 1등급을 획득하였는지를 나타낸 자료입니다. 그러나 대입이 단지 수능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고, 수시라는 관문으로 많은 학생들이 합격하는만큼 완벽한 자료는 아니라 판단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이 일부 있을 것 같아서 참고용으로만 올려봅니다.  


111.JPG

출처: http://www.studyholic.com/uni/index.asp?action=read&idx=15658&tn=EDU_009


언어만 시험치고 외국어 버리는 학생이 꽤 많나 봅니다. 

수포자도 아니고... 언어만 보는 대학도 있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주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우아한 지리오리방풀 14.02.14. 23:08
이게 무슨 상관..
그래서 글쓴이 수능성적은?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4. 23:10
우아한 지리오리방풀
여기 게시판에 입시 관련 글은 올리면 안되나요?
0 0
우아한 지리오리방풀 14.02.14. 23:18
글쓴이
이게 부산대 통계도 아니고, 그래서 어쩌라는건지...
0 0
아픈 쑥방망이 14.02.14. 23:08
이걸 계속 올리는 이유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4. 23:10
아픈 쑥방망이
수능성적 이야기가 나와서 올려본거고 마지막으로 올린거니 이제 그만 올릴랍니다.
0 0
아픈 쑥방망이 14.02.14. 23:18
글쓴이
아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거에요 따질려고 한건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4. 23:19
아픈 쑥방망이
네~ 잘 주무세요~
0 0
육중한 맑은대쑥 14.02.14. 23:21
안궁금한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4. 23:24
육중한 맑은대쑥
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0 0
육중한 맑은대쑥 14.02.14. 23:25
글쓴이
제 꿈 대신꿔죠요 쥬글꺼같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4. 23:27
육중한 맑은대쑥

예전에 김춘추 여동생이 꿈팔았다가 지 동생이 김유신이랑 결혼하게 되고 존내 아까워 했다던데요...

0 0
육중한 맑은대쑥 14.02.14. 23:29
글쓴이
해석은 안되지만 안좋다는 뜻인가요?
0 0
한심한 산괴불주머니 14.02.14. 23:37
이분 어그로가 아니라 정말 진지한 태도로 임하는 것 같음.
0 0
배고픈 여주 14.02.14. 23:53
ㅋㅋ 이전 글 링크하시고 글 올리시지..
머 암튼 자료 잘 봤습니다. ㅋㅋ
0 0
친근한 털진득찰 14.02.15. 00:28
남녀 성적비에 열을 내시는 이유가 뭔지???????뭐 남자가 더 똑똑하단 말 듣고샆으세요?
1 1
재수없는 오미자나무 14.02.15. 02:13

얼마전부터 피누 오면 한번씩
남녀비교 하는 글이 자꾸있는데
그런글 올리시는 분 보면 뭔가 열폭하는거 같아보임...

남자와 여자를 비교하기보다 남자는 남자끼리, 여자는 여자끼리 비교해야되지 않을까싶고 뭐..

아무튼 이글은 잘읽었습니다

1 0
착실한 오갈피나무 14.02.15. 08:09
재수없는 오미자나무
제말이그말
0 0
애매한 진달래 14.02.15. 17:14
여자는 왜 남자보다 모든부분에서 떨어질까요? 비하하는게 아니라 예전부터 상식적으로 왜 그런지를 모르겟음...어떤 분야던지..요즘세상에 여자가 배우는게 덜한것도 아니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