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과학부 부전공
글쓴이
- 2014.02.14. 23:06
- 1659
취업할때 부전공 쳐주지도 않는다면서요?
그래서 그냥 심화전공은 하기싫고 운동좋아하고 하고싶은데
스과부 부전공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촉촉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진범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금 그 마음은 저도 충분히 이해할 것 같아요. 저도 그때 같은 생각을 했으니까요..
근데 조금만 자신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근데 조금만 자신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0
0
촉촉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진범
하...넹 조언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양 운동수업 듣는거라고 생각하시고 부전공 신청하시면 개피볼껍니다. 일단 전공자들(체대생) 사이에서 학점 따내야 하고 기본적으로 1학점짜리+운동과목(똑같은 시간을 해도 실기과목은 시간이 2배들어감)이 많은 과의 특성상 전공공부하는데 많은 지장이 생길뿐더러 시간표짜는데도 개고생합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0
0
황홀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꽃댕강나무
넵 감사감사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공대 인데 제대하고 한참 스포츠에 빠져서 스과부에 부전공 신청했다가 취소하고 잠시 생각해봤는데 정말 미친짓이었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