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글쓴이
- 2014.02.15. 00:03
- 1686
안녕하세요 이번에 국가근로 신청한 학생입니다.
저희집 소득분위가 5분위에 해당합니다
국가근로기준으로는 2순위(4~5분위)이고 총평점은 4.4입니다
가능성 있을까요? 왠만하면 1순위에서 짤리나요?
저희집 소득분위가 5분위에 해당합니다
국가근로기준으로는 2순위(4~5분위)이고 총평점은 4.4입니다
가능성 있을까요? 왠만하면 1순위에서 짤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유자나무
학점이 낮을수록 유리한거에요?????
높을수록 아니에요????
주변에서는 소득분위 1순위여도
다들 4는 넘어야 될거라고 그러던데ㅜㅜ
높을수록 아니에요????
주변에서는 소득분위 1순위여도
다들 4는 넘어야 될거라고 그러던데ㅜㅜ
0
0
서운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자주괭이밥
제성적보다 1순위 1점대가 유리하다고 말씀하신거에요ㅎㅎ
1순위분들로 다 채우고 남으면 2순위로 넘어온다는 얘기에요
1순위분들로 다 채우고 남으면 2순위로 넘어온다는 얘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아 그렇군요...
잠결에 읽어서 깜짝놀랫네요ㅜㅜ
잠결에 읽어서 깜짝놀랫네요ㅜㅜ
0
0
서운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자주괭이밥
죄송한데... 소득분위 5분위인지 어떻게 아셨어요??
0
0
늠름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회화나무
국장1유형 들어온 금액으로 확인했어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감사합니다
0
0
늠름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조건 1순위 다 하고나서 2순위인데 보통 1순위 3점 중반에서 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