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떻게 마음 다잡으시나요?ㅠㅠ
글쓴이
- 2014.02.15. 01:13
- 2024
방황하며 살다가 얼마전 직업적인 목표가 생겼습니다.
근데 막상 시작하려니 내가 이걸 할수 있을까? 생각이 자꾸 들고 자신감이 안생기네요.
고시나 여러가지 전문직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마인드컨트롤 하시나요?
시작할때 부터 난 무조건 된다는 마음가짐하고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100점짜리 인간이고, 내 목표가 200점짜리 과제라고 칩시다. 내 주위에 80점짜리 인간이 160점짜리 과제를 해낸 케이스를 찾아냅니다. "저 새끼한테 질 순 없지" 하면서 열심히 합니다
0
0
황홀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관련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대충 견적을 냅니다 내가 진짜 이걸 할수있는지에 대해서, 그에 따라 고민해보고 결론이 나서 해볼만하다면 올인하고 아니면 또 다른곳에서 찾아봅니다
1
0
뚱뚱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집에 가서 물어봅니다 직업적으로 이걸했을때 정말 성공할수있는지 물어봅니다
제주위에 제가 가려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단한명도 없어서 물어볼곳도 없고
그냥 점집에 가서 성공할수있는지 물어보고 그게다입니다
제주위에 제가 가려는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단한명도 없어서 물어볼곳도 없고
그냥 점집에 가서 성공할수있는지 물어보고 그게다입니다
2
0
살벌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신갈나무
저는 사주봤어요 사주같은게 앞으로 일어날일을 맞춘다기보다 내성격을 파악해본다고 생각했을때 잘맞더라구요
0
0
가벼운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차이브
저도 사주봅니다. 사주에 무조건 의존하기보다는 제 적성이나 삶의 흐름같은걸 참고해요. 근데 딱딱 다 들어맞는게 소름. 특히나 공직은 관운이라는게 정말 있기에
1
0
흔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느릅나무
사주 어디서 보세요?? 저도 한번 보고싶은데 어디가서 봐야할지모르겠네요ㅜ
0
0
냉정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느릅나무
맞아요 은근 다들어맞음
0
0
가벼운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소한거에서 동기를 찾으세요
0
0
무례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을 돌아보면, 합격할 것이라는 것을 떠나서 나는 이것을 해야만 한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목표가 있습니다. 그걸 공부합니다
0
0
귀여운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개모시풀
멋있네요
0
0
털많은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은것에 집중
0
0
촉박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합니다
0
0
특별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정말 이걸 하며 살아야겠다는 목표가 있다면 흔들릴 필요가 있을까요?
0
0
못생긴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