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밴 이사 해보신 분?? 글쓴이 2014.02.15. 01:15 2009 2 이사를 가려하는데 정분에서 북문으로 가는거라서 콜밴이 가장 낫겠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똥마려운 미모사 14.02.15. 01:49 택시가 제일 갠춘.ㅇㅇ 0 0 똥마려운 미모사 댓글 내용 복사 택시가 제일 갠춘.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똥마려운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어두운 댕댕이덩굴 14.02.15. 03:31 짐이 별로 없으시다면 콜밴이 괜찮고짐 부피가 크다면 용달이 나아요.부산대 용달 치면 휴대폰번호 하나 나오는데 거기 아저씨 좋음 0 0 어두운 댕댕이덩굴 댓글 내용 복사 짐이 별로 없으시다면 콜밴이 괜찮고짐 부피가 크다면 용달이 나아요.부산대 용달 치면 휴대폰번호 하나 나오는데 거기 아저씨 좋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두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