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에서 폰 분실
글쓴이
- 2014.02.15. 03:32
- 1397
좀전인 3시 5분쯤 아빠가 택시에서 폰 분실ㅠㅠ
아파트 씨씨티비에도 안찍혔네요.
폰도 진동도 아니고 소리로 해놨다는데 안받는거보면...
뭐 어떻게 방법 없나요...??ㅠㅠ
아파트 씨씨티비에도 안찍혔네요.
폰도 진동도 아니고 소리로 해놨다는데 안받는거보면...
뭐 어떻게 방법 없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카드결제 하면 어느정도 추정은 가능하겠지만 택시 안에서 잃어버렸다는거 증명이 가능한가요??? 택시기사가 잡아때면??
0
0
치밀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가능성 없어요.. 양심들이 음슴
0
0
민망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44 1188
전화해서
3번 2번 누르고 안내따라 가면
결제한 택시기사 전화번호 알려줌
단 카드결제 했을시.
전화해서
3번 2번 누르고 안내따라 가면
결제한 택시기사 전화번호 알려줌
단 카드결제 했을시.
0
0
포근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으로 택시타면 무조건 카드결제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