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없어요
글쓴이
- 2014.02.15. 03:49
- 2877
어릴땐 어울려다니면서 재밌게놀앗는데
나이들고 다 취업해서타지가고 하니까
친구가 없어요
후배들과 허물없이 어울려놀만큼 사교성이 좋지도않고..
생일인데 쓸쓸하네요..
나이들고 다 취업해서타지가고 하니까
친구가 없어요
후배들과 허물없이 어울려놀만큼 사교성이 좋지도않고..
생일인데 쓸쓸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일 축하드려용ㅠㅠ..
0
0
서운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저도 그런적 있어요. 생일에 아무도 축하해주지 않으면 쓸쓸하죠 ㅠㅠ 힘내요!!! 내년에는 누군가 함께해주는 사람이 있을거에요!!
0
0
쌀쌀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그래도 또 그러면서 좋은 인연이 찾아와요ㅎㅎ 항상 긍정적으로 세상을 보시구~~ 화이팅해요^^
0
0
찬란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마이피누는 살아있슴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는 많습니다
0
2
끌려다니는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힘내세요!!!
0
0
눈부신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생일이고 직장인인데 이글 보고 소름이 돋았네요 ㅜ
0
0
무좀걸린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다생일축하드려요! 지금준비하시는일 하고계시는일 모두모두잘되시고 좋은분들 많이 만나시길 빌께요!
0
0
깨끗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그래도 주위에 있는 그리고 앞으로 생길 사람들이 소중하단 걸 알 수 있는 계기가 아닐까요 올 해 꼭 좋은 사람 만나면 좋겠네요:)
0
0
발랄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 축하해요!! 풀죽지 마시고 기운내요 화이팅!!!
0
0
유별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때있으용 ㅠㅠ 힘내용
0
0
포근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파티 ㄱㄱ
0
0
점잖은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놀자
0
0
해박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축!
0
0
찬란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욥!!!!!!!!!!
특별히 생일이니 하트붙여드립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올해엔 원하는 일 모두모두 이루시길 바랄게요*.*
특별히 생일이니 하트붙여드립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올해엔 원하는 일 모두모두 이루시길 바랄게요*.*
0
0
유능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ppy birthday to you♪♪ 생일축하드림당~~!!
0
0
불쌍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