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글쓴이 2014.02.15. 08:54 1191 1 제가 2013년 2학기 휴학과 이번학기를 휴학했어요... 근데 일반휴학은 2학기 초과 못한다고 들었는데 맞는 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리기다소나무 14.02.15. 13:37 제한없어졌습니다학교 다니면서 총 6학이내로만 휴학하시면 됩니다 0 0 귀여운 리기다소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제한없어졌습니다학교 다니면서 총 6학이내로만 휴학하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학교 다니면서 총 6학이내로만 휴학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