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쓴이
- 2014.02.15. 10:06
- 3005
1
권한이 없습니다.
혐연권>흡연권
3
0
답답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혐연권>흡연권이라고 댓글달았다가 어떤 흡연자가 근거없는소리라고 혐연권이 흡연권보다 상위에 있지 않다고 우기길래 조항이랑 판례사례 가져오니까 왜 갑자기 진지먹냐고 난 주장한게 아니라 단지 나의 의견을 피력했을뿐이라면서 말바꾸던데ㅋㅋ흡연자들 태도가 이만치 이기적이니까 입지가 좁아질수밖에..애초에ㅎ금연구역이라도 잘지키면 이정도는 안됬을듯. 개념흡연자들은 억울하겠지만 무개념이 넘쳐나는데 어쩔수있나
1
0
의젓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많이 다니고 바람많이 불어 당연히 가장 금연구역처럼 보이는 상대사잇길 금연구역이라는 글 올라왔을때도 쓰레기통있으니까 흡연구역맞다 우기고 그럼 흡연자들은 어디서 피냐고 되려 따지더라. 상대자판기쪽에 떡하니 금연구역 있는데 찾아볼생각은 안하고ㅡㅡ무개념들의 개념이 남이사 비흡연자들 깨끗한 옷과 몸이 담배냄새로 더럽혀지든말든 남때매 억울하게 건강 망치든 말든 자신들 흡연욕구 간편하게 푸는게 더 중요한건가봄.
0
0
의젓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야외계단, 자판기 앞에 떡하니 금연 이라고 붙어있는 글자 앞에서 담배피는 남자들 보면 욕이 절로나옴. 정말 찌질하고 개념없어보이고, 담배피면서 허세부리고 욕하고 침뱉는거보면 역겨워서 토나옴.
0
0
잉여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잘 팔지도 않고, 휴대용 재떨이라는 게 존재한다는 거 자체를 잘 모를 걸요?? 저도 2년 전 쯤에 휴-재 선물 받은 적 있는데, 그 때 처음 알았어요ㅋㅋ.근데 이거 대중화하고 막 알려도 잘 안 쓸 걸요ㅋㅋ. 이거 또 처리하기 귀찮아서..싸구려는 냄새도 세어 나오고 재도 밖으로 세서....걍 휴지통 설치하는 게 서로한테 좋음...바닥에 꽁초 굴러다니는 거 존나 보기 싫음.
0
0
기발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가 배려하면 되는데 비흡연충들은 왜 흡연자들은 못잡아먹어서 안달임?
흡연구역에 휴지통이없는건 당연히 잘못된거 아닌가?
흡연구역에 휴지통이없는건 당연히 잘못된거 아닌가?
4
1
초연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개쇠스랑개비
흡연구역에 없는건 잘못된거 맞는데 위에 댓글들 읽어보니깐 금연구역인데도 피는 상황 + (상대 a b동 사이는 금연구역인데도 몰라서)휴지통이 있으니 흡연구역아니냐! 라고 따지는거에 비흡연자분들이 발끈하신듯
1
0
사랑스러운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꽁초 , 재
존나 . 보기. 싫음.
존나 . 보기. 싫음.
0
0
의연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대용 재떨이란 것도 있나요?
0
0
난감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컬쳐쇼크네요...휴대용 재떨이라니....한번 쯤은 생각했지만 진짜 있을 줄이야....누가 담배피는 걸 뭐라 할 권리는 없지만 남에게 피해를 주니 싫다하는건데...하아....
1
0
화려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흡연자모두에게 휴대용재떨이를 가지라고 주장하는것보다 흡연구역에 휴지통 하나 설치하는게 모두의 행복총량이 더 큰거 아닌가요? 비용대비 효용도 더 높구요
0
0
기발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는 페트병들고 다니면서 그 안에 버리더군요
0
0
신선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 담배 장난아니게 피는데...
길거리 담배 걔네는 아무렇지도 않게 펴요
애쉬트레이 들고 다니는 애들은 많지만
길거리 담배 걔네는 아무렇지도 않게 펴요
애쉬트레이 들고 다니는 애들은 많지만
0
0
초연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글이네요
0
0
피로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비흡연자이면 정말 좋은 생각이네요.
인식에도 없었어요. 이런거 나라차원에서 홍보하면 괜춘할 법도 하지만
일부만 들고다니고 대부분 길빵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쓰레기통설치못하는 이유는 커빌쪽으로해서 등산객들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생활쓰레기 갖고와서 버려서 그런걸로 알고 있어요.
(우리나라 길거리에 쓰레기통 발견하기 힘든 이유도...)
인식에도 없었어요. 이런거 나라차원에서 홍보하면 괜춘할 법도 하지만
일부만 들고다니고 대부분 길빵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쓰레기통설치못하는 이유는 커빌쪽으로해서 등산객들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생활쓰레기 갖고와서 버려서 그런걸로 알고 있어요.
(우리나라 길거리에 쓰레기통 발견하기 힘든 이유도...)
0
0
섹시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