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쓴이
  • 2014.02.15. 10:06
  • 3005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답답한 나도밤나무 14.02.15. 10:18
혐연권>흡연권
3 0
의젓한 매듭풀 14.02.15. 10:23
예전에 혐연권>흡연권이라고 댓글달았다가 어떤 흡연자가 근거없는소리라고 혐연권이 흡연권보다 상위에 있지 않다고 우기길래 조항이랑 판례사례 가져오니까 왜 갑자기 진지먹냐고 난 주장한게 아니라 단지 나의 의견을 피력했을뿐이라면서 말바꾸던데ㅋㅋ흡연자들 태도가 이만치 이기적이니까 입지가 좁아질수밖에..애초에ㅎ금연구역이라도 잘지키면 이정도는 안됬을듯. 개념흡연자들은 억울하겠지만 무개념이 넘쳐나는데 어쩔수있나
1 0
의젓한 매듭풀 14.02.15. 10:28
사람많이 다니고 바람많이 불어 당연히 가장 금연구역처럼 보이는 상대사잇길 금연구역이라는 글 올라왔을때도 쓰레기통있으니까 흡연구역맞다 우기고 그럼 흡연자들은 어디서 피냐고 되려 따지더라. 상대자판기쪽에 떡하니 금연구역 있는데 찾아볼생각은 안하고ㅡㅡ무개념들의 개념이 남이사 비흡연자들 깨끗한 옷과 몸이 담배냄새로 더럽혀지든말든 남때매 억울하게 건강 망치든 말든 자신들 흡연욕구 간편하게 푸는게 더 중요한건가봄.
0 0
잉여 개구리자리 14.02.15. 10:53
인문대 야외계단, 자판기 앞에 떡하니 금연 이라고 붙어있는 글자 앞에서 담배피는 남자들 보면 욕이 절로나옴. 정말 찌질하고 개념없어보이고, 담배피면서 허세부리고 욕하고 침뱉는거보면 역겨워서 토나옴.
0 0
기발한 쉽싸리 14.02.15. 11:50
뭐 잘 팔지도 않고, 휴대용 재떨이라는 게 존재한다는 거 자체를 잘 모를 걸요?? 저도 2년 전 쯤에 휴-재 선물 받은 적 있는데, 그 때 처음 알았어요ㅋㅋ.근데 이거 대중화하고 막 알려도 잘 안 쓸 걸요ㅋㅋ. 이거 또 처리하기 귀찮아서..싸구려는 냄새도 세어 나오고 재도 밖으로 세서....걍 휴지통 설치하는 게 서로한테 좋음...바닥에 꽁초 굴러다니는 거 존나 보기 싫음.
0 0
초연한 개쇠스랑개비 14.02.15. 12:04
서로가 배려하면 되는데 비흡연충들은 왜 흡연자들은 못잡아먹어서 안달임?
흡연구역에 휴지통이없는건 당연히 잘못된거 아닌가?
4 1
사랑스러운 졸방제비꽃 14.02.15. 13:26
초연한 개쇠스랑개비
흡연구역에 없는건 잘못된거 맞는데 위에 댓글들 읽어보니깐 금연구역인데도 피는 상황 + (상대 a b동 사이는 금연구역인데도 몰라서)휴지통이 있으니 흡연구역아니냐! 라고 따지는거에 비흡연자분들이 발끈하신듯
1 0
의연한 자목련 14.02.15. 12:04
담배꽁초 , 재
존나 . 보기. 싫음.
0 0
난감한 수박 14.02.15. 12:19
휴대용 재떨이란 것도 있나요?
0 0
화려한 털진득찰 14.02.15. 12:23
컬쳐쇼크네요...휴대용 재떨이라니....한번 쯤은 생각했지만 진짜 있을 줄이야....누가 담배피는 걸 뭐라 할 권리는 없지만 남에게 피해를 주니 싫다하는건데...하아....
1 0
기발한 비목나무 14.02.15. 13:17
흡연자모두에게 휴대용재떨이를 가지라고 주장하는것보다 흡연구역에 휴지통 하나 설치하는게 모두의 행복총량이 더 큰거 아닌가요? 비용대비 효용도 더 높구요
0 0
신선한 벼룩이자리 14.02.15. 13:19
제 친구는 페트병들고 다니면서 그 안에 버리더군요
0 0
초연한 독일가문비 14.02.15. 13:40
일본 담배 장난아니게 피는데...
길거리 담배 걔네는 아무렇지도 않게 펴요
애쉬트레이 들고 다니는 애들은 많지만
0 0
피로한 참취 14.02.15. 17:34
좋은 글이네요
0 0
섹시한 선밀나물 14.02.16. 00:40
오 비흡연자이면 정말 좋은 생각이네요.
인식에도 없었어요. 이런거 나라차원에서 홍보하면 괜춘할 법도 하지만
일부만 들고다니고 대부분 길빵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쓰레기통설치못하는 이유는 커빌쪽으로해서 등산객들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생활쓰레기 갖고와서 버려서 그런걸로 알고 있어요.
(우리나라 길거리에 쓰레기통 발견하기 힘든 이유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