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동아리들
글쓴이
- 2014.02.15. 10:17
- 1903
복학생은 잘 안받아주죠?
야구 같은 운동동아리 빼구요
봉사활동이나 뭐 그런 동아리는 잘 안받아주죠?
야구 같은 운동동아리 빼구요
봉사활동이나 뭐 그런 동아리는 잘 안받아주죠?
권한이 없습니다.
봉사동아리는 잘받아줍니다~
0
0
발냄새나는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파피루스
헐 진짜요? 내가 선입견을 가지고있었나...
동아리 모집기간때 1학년 아니면 관심도안가진다던데
동아리 모집기간때 1학년 아니면 관심도안가진다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또 학술동아리도 잘받아줍니다
0
0
발냄새나는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파피루스
네 암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케스트라도 받아줍니다
0
0
밝은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