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요!
글쓴이
- 2014.02.15. 11:13
- 1952
이번에 처음 첬은데 880대 나왔어요 이정도면 그냥 평균수준인가요?? 제가 토플은 쳐봤은데 토익은 처음이라 어느정도 수준인지 감이안잡히네요
-----------
제 글이 답정으로 보였나요ㅠㅠㅠ그런 의도 전혀 아니었는데..진짜 요즘 다들 점수가 좋으니깐 이정도가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쨋든 중상정도군요~!답변감사!!
-----------
제 글이 답정으로 보였나요ㅠㅠㅠ그런 의도 전혀 아니었는데..진짜 요즘 다들 점수가 좋으니깐 이정도가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쨋든 중상정도군요~!답변감사!!
권한이 없습니다.
잘하시네요
0
0
민망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인데 그정도면 굉장...
0
0
똥마려운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상
0
0
친숙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
0
0
초연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질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찬란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정녀
0
0
찬란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하게 영어좀 했다 하는분들이 880까지 올리기는 쉽죠. 공대생 아닌이상. 문제는 900넘어 950 들어가기는 진짜 실력에다 운도 좋아야하고, 여러가지가 복합적인 문제가 되죠. 시험장 상태, 분위기, 등등 거기다 토익은 절대가 아니라 우리가 싫어하는 상대평가잖아요ㅎㅎ
0
0
불쌍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 졸업평균 토익이 920대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만점자 비롯 만점에 근접한 분들도 있으지만... 님은 조금만 더하시면 일반적인 영문과 4학년 졸업자 보다 낫겠네요ㅋㅋㅋ
0
0
훈훈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