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 선고일은 좀 오바 아닌가?
글쓴이
- 2014.02.15. 13:01
- 1409
서거일이라면 이해하겠는데, 뜬금없이 사형선고일을 가져와서 발렌타인부정할라고 하네요. 이런식이면 365일이 기념일이겠다.
초콜릿 못 받을까봐 심통난건지, 일부러 이슈화해서 관심받을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초콜릿 못 받을까봐 심통난건지, 일부러 이슈화해서 관심받을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심통났다고 생각하는 그쪽이 더 꼬인거같은데요..
0
0
육중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렌타인보다는 의미있는 날이죠
0
0
친숙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중근 의사 기념관 세워진 김에 마케팅으로 쓰는 거죠 뭐... 한중vs일 정치싸움 하는 동안 애국심 자극하면서... 지금 사형선고일이라고 떠들썩해놓고 정작 서거일인 3월 26일은 조용히 넘어갈 듯ㅋㅋ
0
0
교활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작 이랬어야 하는 듯
0
0
화려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렌타인 부정하고 싶죠. 초콜렛장사나 하고 앉아있으니... 2.14를 기념할 다른 더 좋은날이 없으니까 그런겁니다
0
0
난감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