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이제 노트북 열람실에서 태블릿 써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2.15. 13:32
- 1622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 열람실에서 태블릿 가능한거 아니에요? 내가 잘못읽었나...
0
0
무거운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괭이밥
아 그랬나요.. 근데 태블릿은 일반열람실이건 노트북 열람실이건 상관없지 않냐요?
솔직히 스마트폰이랑 똑같이 봐야할거 같은데
솔직히 스마트폰이랑 똑같이 봐야할거 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자위 내에서 확실하게 결정내린 부분이 아니어서 규제를 했었나봐요.
총학 글 보니 그렇게 나와있네요
총학 글 보니 그렇게 나와있네요
0
0
무거운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괭이밥
그럼 아직 노트북열람실이나 일반열람실에서 태블릿을 쓰는것은 안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귀 못알아들으시네
노트북 열람실은 당연히 원래 되는거였고
일반열람실에서도 가능하다고요
노트북 열람실은 당연히 원래 되는거였고
일반열람실에서도 가능하다고요
0
0
애매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생회 게시판에 도서관 관련 글 보세요.
총학에서 연락을 했고 도자위에서 동의했다고 하니 이제 괜찮을것같아요
총학에서 연락을 했고 도자위에서 동의했다고 하니 이제 괜찮을것같아요
0
0
무거운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괭이밥
감사합니다~괭이밥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