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도서관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2.15. 15:39
- 1013
건설도서관도 중도처럼 자리 찍고 4시간마다 연장, 18시 이후론 자율배정인가요?
자리 배정같은게 중도랑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설도서관도 중도처럼 자리 찍고 4시간마다 연장, 18시 이후론 자율배정인가요?
자리 배정같은게 중도랑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