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동료들 원래 이렇게 연락 안하나요

글쓴이
  • 2014.02.15. 15:41
  • 2755
ㅋㅋㅋ학기중에도 그렇고 다들 만나길 원하지 않길래 제가 먼저 연락힌고 그랬는데 혼자 자꾸 이러고 있으니 어느순간부터 좀 기분이 안좋더라고요ㅋㅋ그래서 방학때 과연 내가 연락을 안하면 정말 연락이 안올까 기다려봤는데ㅋㅋㅋㅋㅋ진짜로 연락하나 없네요ㅋㅋㅋ다른분들도 이런가요 아니면 제가 왕따 비슷한걸 당하고있는 중일까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다친 물배추 14.02.15. 15:43
케바케인듯.. 전 이 지겨운놈들 매일보고 매일같이 노는데ㅋㅋ
그중 두명하고는 룸메로 같이 살고있구요
0 0
해박한 백일홍 14.02.15. 15:44
대학동기가 대학친구보다 어색하지 않은 이유
0 0
천재 차나무 14.02.15. 15:44
다들 그럼ㅋㅋ대학교 친구는 친구 아님.
0 0
조용한 고사리 14.02.15. 16:00
안바쁜가보네요ㅋ
0 0
근육질 가지 14.02.15. 16:03
케바케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잘지내요 가치관도 더 맞고 ㅎㅎㅎ
0 0
게으른 자주달개비 14.02.15. 16:06
저도 대학교친구 정말 안맞네요ㅋㅋㅋ
0 0
어리석은 앵두나무 14.02.15. 16:16
케바케인듯 저는연락도자주하고가끔만나고고등학교때친구들처럼잘노는데
0 0
서운한 매듭풀 14.02.15. 16:19
걍 이해관계따라 보는게 대부분
0 0
멍청한 윤판나물 14.02.15. 16:46
ㅋㅋ저는 잘맞는애도 있고 안맞는애도 있고...ㅋ다만 대학은 고딩때처럼 억지로 매일매일 안봐도 되니 미운정같은게 안들어서 그런지 그냥 안보면 쭉안보고 연락안하게 되네요 ㅋㅋ시러하는거 아니여두..
0 0
늠름한 흰여로 14.02.15. 16:56
두루두루 친했지만 이제 남남인 동기들이 많네요 저는 그냥 맘맞는 동기 2명이있어서 3명이서 술먹노 노래방가고 잘노네요
0 0
깨끗한 고로쇠나무 14.02.15. 16:58
그 전에 그들끼리는 잘 지내는지부터 알아보시죠ㅋㅋㅋㅋ
정작 혼자 여기저기 찌르는 사람들이 자기사람이 없는 경우가 많음.
그들끼리는 잘 지내는데 님 혼자 심싱해서 이러는 거면 백빵 님한테 문제가 있는거. 님한테 문제가 있어서 연락이 안오는 거면 그들끼리 잘 지내는지 알아보기도 쉽지 않겠지만요ㅋㅋㄱ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5. 17:19
깨끗한 고로쇠나무
대단하시네요
0 0
신선한 영춘화 14.02.15. 17:26
깨끗한 고로쇠나무
난 다들 서로 연락안하는거를 확인하고 딴사람들이랑 만나는데 원래 만남은 파도같은것임ㅋㅋ안맞다싶음 서서히 멀어지고 다른사람들 찾는게나음 사람도많은데뭘요
0 0
멍한 모시풀 14.02.15. 17:26
케바케인듯 해요
0 0
근엄한 청가시덩굴 14.02.15. 17:50
진짜 개인 케이스 바이 케이스
저는 1학년때부터 군대 그리고 4학년 까지 지겹도록 보는 정도..
물론 중간에 서로 서운한감정? 등등으로 사이가 조금 틀어지긴했지만 아마 동종 업계에서 계속 얼굴보고 지낼거 같네요
0 0
육중한 상수리나무 14.02.15. 17:54
전 원래 먼저연락 잘안해요
0 0
정중한 얼레지 14.02.15. 18:49

아무래도 대학에서는 다들 개인 활동이 많아지다 보니 그렇네요

0 0
외로운 쑥갓 14.02.15. 20:29
저도그럼.. ㅈㄴ친하게 지낸다고 생각햇는데 방학되면 다잠수탐 ㅋㅋㅋㅋ 보자고 막찔러대도 다조용하고.. 나만 병신이되는거같은느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