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동료들 원래 이렇게 연락 안하나요
글쓴이
- 2014.02.15. 15:41
- 2755
ㅋㅋㅋ학기중에도 그렇고 다들 만나길 원하지 않길래 제가 먼저 연락힌고 그랬는데 혼자 자꾸 이러고 있으니 어느순간부터 좀 기분이 안좋더라고요ㅋㅋ그래서 방학때 과연 내가 연락을 안하면 정말 연락이 안올까 기다려봤는데ㅋㅋㅋㅋㅋ진짜로 연락하나 없네요ㅋㅋㅋ다른분들도 이런가요 아니면 제가 왕따 비슷한걸 당하고있는 중일까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동기가 대학친구보다 어색하지 않은 이유
0
0
해박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그럼ㅋㅋ대학교 친구는 친구 아님.
0
0
천재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바쁜가보네요ㅋ
0
0
조용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잘지내요 가치관도 더 맞고 ㅎㅎㅎ
0
0
근육질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대학교친구 정말 안맞네요ㅋㅋㅋ
0
0
게으른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듯 저는연락도자주하고가끔만나고고등학교때친구들처럼잘노는데
0
0
어리석은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이해관계따라 보는게 대부분
0
0
서운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저는 잘맞는애도 있고 안맞는애도 있고...ㅋ다만 대학은 고딩때처럼 억지로 매일매일 안봐도 되니 미운정같은게 안들어서 그런지 그냥 안보면 쭉안보고 연락안하게 되네요 ㅋㅋ시러하는거 아니여두..
0
0
멍청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루두루 친했지만 이제 남남인 동기들이 많네요 저는 그냥 맘맞는 동기 2명이있어서 3명이서 술먹노 노래방가고 잘노네요
0
0
늠름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전에 그들끼리는 잘 지내는지부터 알아보시죠ㅋㅋㅋㅋ
정작 혼자 여기저기 찌르는 사람들이 자기사람이 없는 경우가 많음.
그들끼리는 잘 지내는데 님 혼자 심싱해서 이러는 거면 백빵 님한테 문제가 있는거. 님한테 문제가 있어서 연락이 안오는 거면 그들끼리 잘 지내는지 알아보기도 쉽지 않겠지만요ㅋㅋㄱㅋㅋ
정작 혼자 여기저기 찌르는 사람들이 자기사람이 없는 경우가 많음.
그들끼리는 잘 지내는데 님 혼자 심싱해서 이러는 거면 백빵 님한테 문제가 있는거. 님한테 문제가 있어서 연락이 안오는 거면 그들끼리 잘 지내는지 알아보기도 쉽지 않겠지만요ㅋㅋㄱㅋㅋ
0
0
깨끗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고로쇠나무
대단하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고로쇠나무
난 다들 서로 연락안하는거를 확인하고 딴사람들이랑 만나는데 원래 만남은 파도같은것임ㅋㅋ안맞다싶음 서서히 멀어지고 다른사람들 찾는게나음 사람도많은데뭘요
0
0
신선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듯 해요
0
0
멍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개인 케이스 바이 케이스
저는 1학년때부터 군대 그리고 4학년 까지 지겹도록 보는 정도..
물론 중간에 서로 서운한감정? 등등으로 사이가 조금 틀어지긴했지만 아마 동종 업계에서 계속 얼굴보고 지낼거 같네요
저는 1학년때부터 군대 그리고 4학년 까지 지겹도록 보는 정도..
물론 중간에 서로 서운한감정? 등등으로 사이가 조금 틀어지긴했지만 아마 동종 업계에서 계속 얼굴보고 지낼거 같네요
0
0
근엄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원래 먼저연락 잘안해요
0
0
육중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대학에서는 다들 개인 활동이 많아지다 보니 그렇네요
0
0
정중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럼.. ㅈㄴ친하게 지낸다고 생각햇는데 방학되면 다잠수탐 ㅋㅋㅋㅋ 보자고 막찔러대도 다조용하고.. 나만 병신이되는거같은느낌.
0
0
외로운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중 두명하고는 룸메로 같이 살고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