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스터디 어떻게 구하세요? ? ?
글쓴이
- 2014.02.15. 17:24
- 949
오늘 길가다가 스터디 해보지 않을래라는 사람있었는데
관심 없어서 안한다고 했거든요
스터디 그룹을 한번도 안해바서;;
이렇게 스터디 하는사람도 있나요? ? ?
관심 없어서 안한다고 했거든요
스터디 그룹을 한번도 안해바서;;
이렇게 스터디 하는사람도 있나요? ? ?
권한이 없습니다.
?길에서 어디 가자 뭐 하자 하는 건 가지마요.
1
0
까다로운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길가다가 스터디 하자는건 10에 10은 사이비종교 ㅠ 제발 귀담아 듣지도 마세요
0
0
억울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하세요 ㅠㅠ
http://m.media.daum.net/m/media/hotnews/rankingnews/popular/newsview/20140216055703754
http://m.media.daum.net/m/media/hotnews/rankingnews/popular/newsview/20140216055703754
0
0
멋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