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갈만한 곳 추천좀 한정식 코스요리 Vs. 뷔페
글쓴이
- 2014.02.15. 17:30
- 2721
이번에 제생일에 여자친구랑 저녁같이 먹으려고 그러는데
제가 사줄꺼고 어디를 가자고 해야할까요?
한정식 코스요리 같은경우 룸 형식이라 조용한 분위기에서 둘만의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고
(가격 3~4만원)
뷔페를 간다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랑 맛있는거 많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 좋은데
(가격 4만원)
음....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요?
추천좀 해주세요
한정식 1
뷔페 2
권한이 없습니다.
둘만의시간보내는게 나아요 뷔페는 시끄럽기만 시끄럽고 돈에 비해 먹을것도 그닥
0
0
나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당매자나무
맞죠? 그렇겠죠?ㅎ 캄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란을 일으킬수도 있는 질문이라 조심스럽지만... 님 생일인데 님이 여친한테 밥을 사나요?? 선물은 여친이 따로 준비해서 님이 밥을 사는건가요??
0
0
똑똑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금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적절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돈까스 드세여...
0
0
태연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