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학점 글쓴이 2014.02.15. 17:36 1297 1 인문대 3.51인데 교내근로 힘들겠죠 하... 아그리구 국가근로 2차신청에 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푸짐한 영산홍 14.02.15. 18:26 과마다 다른거같아요 저는 3.6인데 했습니다 물론 인문대는 아니었어요 0 0 푸짐한 영산홍 댓글 내용 복사 과마다 다른거같아요 저는 3.6인데 했습니다 물론 인문대는 아니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푸짐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