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2.15. 20:24
  • 1297

갈데가 '스포원파크' 가는 길이랑 '온천천' 밖에 몰라서요..


루트 정보 어디서 얻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0
참혹한 콜레우스 14.02.15. 20:28
그냥 다음 지도보고 코스 정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5. 20:30
참혹한 콜레우스
그냥 아무데나 가시나요?

음.. 저는 좀 뭔가 루트같은게 있을줄 알았어요..
0 0
참혹한 콜레우스 14.02.15. 20:52
글쓴이
음;;

다른사람이 갔던 루트같은거 찾으시면,

자전거로 출근하는 사람들 이라는 카페같은데 보면

서울부산 자전거 타고 왕복 이런거나,

여러가지 기행기가 있으니

그거 보고 루트같은거 비슷하게 가셔도 될거같고 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5. 21:41
참혹한 콜레우스
앱 같이 편한게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0 0
돈많은 베고니아 14.02.15. 20:49
동호회 따라
혹은 단톡방 따라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5. 21:40
돈많은 베고니아
일단 지금은 혼자 타고 싶어서요 ㅎㅎ
0 0
유쾌한 마삭줄 14.02.15. 21:23
같이탈래?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5. 21:41
유쾌한 마삭줄
죄송해요..
0 0
유쾌한 마삭줄 14.02.15. 21:46
글쓴이
시르믄말고 ㅋㅋㅋ
0 0
꼴찌 줄민둥뫼제비꽃 14.02.15. 23:55
사이트는 아니고

추천코스 있어요.

1.부산대 온천천 지나서 수변공원지나서 해운대~ 광안리까지
자전거 도로 엄청 잘되있어요! 저는 버스타고 용궁사갔다가 걸어서 부산대까지 왔는데
걷는길도 잘되있지만 자전거도로가 음청 잘되있어서 자전거 사고 싶었다능..ㅠ_ㅠ
온천천 노포방향 말고 동래방향바라봤을때 왼쪽자전거도로따라 쭉쭉쭉쭉 계속 타고가다보면
수변공원으로 이어져요. 쭉쭉 가면 영화의전당인가 아님 벡스코인가? 도 지나고 신세계도 지나고
광안리 가서 이기대 가시던가 아님 동백섬지나 해운대갔다가 되돌아오면 굳.
대략 왕복으로 3~4시간 정도 예상하면 될 것 같아요.
지금 날씨에 음청추우니 안면마스크 귀도리 장갑 등 방한 꼭 신경쓰시구여~~

2. 온천천~구 어린이대공원(현 성지곡수원지)
요코스는 사직운동장쪽에서부터 어린이대공원까지 경사가 꽤 된다는거 알고 계시길!
굳이 어린이대공원까지 안가도 되고 사직운동장까지만 가도 되니깐~
루트는 온천천타고 동래역까지가서 꺽어지는 길목에 대동병원/메가마트쪽 샛길로 나가서 횡단보도 지나고
부산교대지나서 사직운동장으로 그리고 쭉쭉가면됨.
이렇게 가면 거의 평길로 감
그리고 뭐 아시겠지만 사직운동장쪽은 자전거대여소가 군데군데 있을만큼 자전거로 돌아다니기 좋구요.(볼건없지만..)
사직운동장에서 어린이대공원쪽 오르막길은 경사가 있어도 도로가 넓은데다가 차도 별로 안다녀서 좋아요.
정확한 길은 다음맵이나 네이버지도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어린이대공원근처에 보리밥뷔페라고 있는데 일인4900원에 가격대비 꽤 괜찮은 보리밥집.
초읍 보리밥뷔페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도착해서 밥먹고 돌아오기~

저는 이역시 왕복으로 등산으로 갔다가 도로로 걸어서 돌아왔기때문에,,
소요시간은 잘 모르겠고 편도로 어린이대공원~부산대까지 걸어서 약 1시간 40분정도 소요됐어요.
자전거로는 금방이겠음

3. 갈맷길이라고 검색하면 부산대쪽에서 출발해서 회동수원지~노포동~ 이렇게 있는데
여기는 스포원가보셨다니깐 들렸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도보로 갈 예정이라 가보진 않았지만 계획세운다고 검색해보니깐 자전거로 많이들 갔다왔더라구요. 괜춘한듯?
아 참고로 갈맷길검색해서 노포동~범어사~부산대 여기는 등산로입니다.

끄읏~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