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2.15. 20:24
- 1297
갈데가 '스포원파크' 가는 길이랑 '온천천' 밖에 몰라서요..
루트 정보 어디서 얻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다음 지도보고 코스 정하는데;;
0
0
참혹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콜레우스
그냥 아무데나 가시나요?
음.. 저는 좀 뭔가 루트같은게 있을줄 알았어요..
음.. 저는 좀 뭔가 루트같은게 있을줄 알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다른사람이 갔던 루트같은거 찾으시면,
자전거로 출근하는 사람들 이라는 카페같은데 보면
서울부산 자전거 타고 왕복 이런거나,
여러가지 기행기가 있으니
그거 보고 루트같은거 비슷하게 가셔도 될거같고 해요;;
다른사람이 갔던 루트같은거 찾으시면,
자전거로 출근하는 사람들 이라는 카페같은데 보면
서울부산 자전거 타고 왕복 이런거나,
여러가지 기행기가 있으니
그거 보고 루트같은거 비슷하게 가셔도 될거같고 해요;;
0
0
참혹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콜레우스
앱 같이 편한게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호회 따라
혹은 단톡방 따라ㅋㅋ
혹은 단톡방 따라ㅋㅋ
0
0
돈많은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베고니아
일단 지금은 혼자 타고 싶어서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탈래?
0
0
유쾌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마삭줄
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르믄말고 ㅋㅋㅋ
0
0
유쾌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트는 아니고
추천코스 있어요.
1.부산대 온천천 지나서 수변공원지나서 해운대~ 광안리까지
자전거 도로 엄청 잘되있어요! 저는 버스타고 용궁사갔다가 걸어서 부산대까지 왔는데
걷는길도 잘되있지만 자전거도로가 음청 잘되있어서 자전거 사고 싶었다능..ㅠ_ㅠ
온천천 노포방향 말고 동래방향바라봤을때 왼쪽자전거도로따라 쭉쭉쭉쭉 계속 타고가다보면
수변공원으로 이어져요. 쭉쭉 가면 영화의전당인가 아님 벡스코인가? 도 지나고 신세계도 지나고
광안리 가서 이기대 가시던가 아님 동백섬지나 해운대갔다가 되돌아오면 굳.
대략 왕복으로 3~4시간 정도 예상하면 될 것 같아요.
지금 날씨에 음청추우니 안면마스크 귀도리 장갑 등 방한 꼭 신경쓰시구여~~
2. 온천천~구 어린이대공원(현 성지곡수원지)
요코스는 사직운동장쪽에서부터 어린이대공원까지 경사가 꽤 된다는거 알고 계시길!
굳이 어린이대공원까지 안가도 되고 사직운동장까지만 가도 되니깐~
루트는 온천천타고 동래역까지가서 꺽어지는 길목에 대동병원/메가마트쪽 샛길로 나가서 횡단보도 지나고
부산교대지나서 사직운동장으로 그리고 쭉쭉가면됨.
이렇게 가면 거의 평길로 감
그리고 뭐 아시겠지만 사직운동장쪽은 자전거대여소가 군데군데 있을만큼 자전거로 돌아다니기 좋구요.(볼건없지만..)
사직운동장에서 어린이대공원쪽 오르막길은 경사가 있어도 도로가 넓은데다가 차도 별로 안다녀서 좋아요.
정확한 길은 다음맵이나 네이버지도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어린이대공원근처에 보리밥뷔페라고 있는데 일인4900원에 가격대비 꽤 괜찮은 보리밥집.
초읍 보리밥뷔페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도착해서 밥먹고 돌아오기~
저는 이역시 왕복으로 등산으로 갔다가 도로로 걸어서 돌아왔기때문에,,
소요시간은 잘 모르겠고 편도로 어린이대공원~부산대까지 걸어서 약 1시간 40분정도 소요됐어요.
자전거로는 금방이겠음
3. 갈맷길이라고 검색하면 부산대쪽에서 출발해서 회동수원지~노포동~ 이렇게 있는데
여기는 스포원가보셨다니깐 들렸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도보로 갈 예정이라 가보진 않았지만 계획세운다고 검색해보니깐 자전거로 많이들 갔다왔더라구요. 괜춘한듯?
아 참고로 갈맷길검색해서 노포동~범어사~부산대 여기는 등산로입니다.
끄읏~
추천코스 있어요.
1.부산대 온천천 지나서 수변공원지나서 해운대~ 광안리까지
자전거 도로 엄청 잘되있어요! 저는 버스타고 용궁사갔다가 걸어서 부산대까지 왔는데
걷는길도 잘되있지만 자전거도로가 음청 잘되있어서 자전거 사고 싶었다능..ㅠ_ㅠ
온천천 노포방향 말고 동래방향바라봤을때 왼쪽자전거도로따라 쭉쭉쭉쭉 계속 타고가다보면
수변공원으로 이어져요. 쭉쭉 가면 영화의전당인가 아님 벡스코인가? 도 지나고 신세계도 지나고
광안리 가서 이기대 가시던가 아님 동백섬지나 해운대갔다가 되돌아오면 굳.
대략 왕복으로 3~4시간 정도 예상하면 될 것 같아요.
지금 날씨에 음청추우니 안면마스크 귀도리 장갑 등 방한 꼭 신경쓰시구여~~
2. 온천천~구 어린이대공원(현 성지곡수원지)
요코스는 사직운동장쪽에서부터 어린이대공원까지 경사가 꽤 된다는거 알고 계시길!
굳이 어린이대공원까지 안가도 되고 사직운동장까지만 가도 되니깐~
루트는 온천천타고 동래역까지가서 꺽어지는 길목에 대동병원/메가마트쪽 샛길로 나가서 횡단보도 지나고
부산교대지나서 사직운동장으로 그리고 쭉쭉가면됨.
이렇게 가면 거의 평길로 감
그리고 뭐 아시겠지만 사직운동장쪽은 자전거대여소가 군데군데 있을만큼 자전거로 돌아다니기 좋구요.(볼건없지만..)
사직운동장에서 어린이대공원쪽 오르막길은 경사가 있어도 도로가 넓은데다가 차도 별로 안다녀서 좋아요.
정확한 길은 다음맵이나 네이버지도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어린이대공원근처에 보리밥뷔페라고 있는데 일인4900원에 가격대비 꽤 괜찮은 보리밥집.
초읍 보리밥뷔페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도착해서 밥먹고 돌아오기~
저는 이역시 왕복으로 등산으로 갔다가 도로로 걸어서 돌아왔기때문에,,
소요시간은 잘 모르겠고 편도로 어린이대공원~부산대까지 걸어서 약 1시간 40분정도 소요됐어요.
자전거로는 금방이겠음
3. 갈맷길이라고 검색하면 부산대쪽에서 출발해서 회동수원지~노포동~ 이렇게 있는데
여기는 스포원가보셨다니깐 들렸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도보로 갈 예정이라 가보진 않았지만 계획세운다고 검색해보니깐 자전거로 많이들 갔다왔더라구요. 괜춘한듯?
아 참고로 갈맷길검색해서 노포동~범어사~부산대 여기는 등산로입니다.
끄읏~
0
0
꼴찌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