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전 나이키 앞에 사람들
글쓴이
- 2014.02.15. 21:26
- 1494
토요일 오전에 가끔씩 학교갈 일 있는데 아트박스 옆에 나이키 매장 앞으로 힙합(?) 복장 한 사람들이
나이키 매장을 향해서 길게 줄 서 있는걸 몇 번 봤었는데 무엇 때문인지 궁금하네요.
오늘 학교올라가다가 별 생각없었는데 또 사람많아서 놀랐어요. 왜 줄 서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앞매장이 그중하나구요
BB매장에선 소량으로 풀리는 조던들이 입고되기때문이죠!
오늘은 조던6 인프라레드 모델이 풀리는 날이라서 모인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