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선수 금메달이네요

글쓴이
  • 2014.02.15. 22:06
  • 2026

좋기도한데 씁쓸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정겨운 꽃다지 14.02.15. 22:10
저는 기분 좋아요 본인도 좋을테니까요 솔직히 마지막에 치고 나올 때 빼곤 신다운선수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군요 미안한 말이지만 아직 어린것도 사실이고 안현수선수가 쇼트트랙의 쇼자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급이 다른걸 알겠는것도 사실. 김연아 연기에 눈이 가듯이 안현수 스케이팅엔 자연스럽게 눈이 가네요
0 0
황송한 하늘타리 14.02.15. 22:12
29이면 현역 운동선수 치고는 늙은건데 클라스가 다르네요
0 0
사랑스러운 비목나무 14.02.15. 22:12
솔직히 그냥 안현수 선수가 다 해먹었으 좋겠네요.
0 0
머리나쁜 나도밤나무 14.02.15. 22:18
통쾌해요
0 0
허약한 현호색 14.02.15. 22:23
솔직히 기분좋죠. 우리나라 빙상연맹에 금메달을 주느니 안현수에게 주는게 낫죠
0 0
피곤한 피나물 14.02.15. 22:28
빅토르 안 화이팅이요
군면제하러온 선수 실격에 논산행 축하드리고요
0 0
이상한 히아신스 14.02.15. 22:28
잘생겼다안현수
0 0
괴로운 도깨비고비 14.02.15. 22:30

대한민국 빙상연맹에 빅엿 날린거죠

0 0
적절한 봄구슬봉이 14.02.15. 22:32
진짜 인간승리하신듯 ㅂㅅ연맹 좀 정신좀차렸으면
0 0
한심한 분꽃 14.02.15. 22:35
한국선수들 안타깝지만, 통쾌했음
이번을 기회로 빙엿 싹다 갈아엎었으면...
스포츠의 스자도 모르는사람들이 돈이랑 정치놀음하고 앉았으니 제대로 돌아갈리가..
김연아 지원 제대로해주지도않으면서 포상금일부는 떼간다는거듣고 기겁ㅋ
0 0
청렴한 왕버들 14.02.15. 22:51
그래도 전 좀 씁쓸하네요ㅜㅜ 안현수선수도 그렇고 울고있으시던 안현수선수아버지도 그렇고 복수도 복수지만 그렇게 마냥 기쁘지만은 않을거 같은데 ㅜㅜ
0 1
한심한 분꽃 14.02.15. 22:55
청렴한 왕버들
안현수선수입장에선 복수라기보단 자기만족아닐까요?
하마터면 은퇴하고 스케이트못탈뻔했는데 다시 재기했잖아요
0 0
착실한 조팝나무 14.02.15. 23:03

빅토르 안
본인 국가 이름으로 불러줘야죠
비꼬는게 아니라 안현수보다는 빅토르 안으로 불러주는게 맞지 않을까 함
본인도 차라리 빅토르 안이라고 하는게 마음편하다는거 같던데

솔까 빅토르가 금메달 휩쓸었으면 좋겠음

0 0
까다로운 큰물칭개나물 14.02.15. 23:53
착실한 조팝나무
문서상 안현수 아닌가요? 한번 정한이름 문서에 기록된 이름 못바꾸던데요
경기에서도 H.S.Ahn 이죠?? ㅎㅎㅎ
0 0
착실한 조팝나무 14.02.16. 00:00
까다로운 큰물칭개나물

러시아 한국 이중국적도 아니고 아예 러시아 단독국적입니다
갑자기 이슈가 되길래 나름 여기저기 정보 찾아봤었어요ㅎ
물론 한국에 있는 예전문서가 남아있을 수는 있겠지만 현재는 빅토르 안이니까 빅토르 안이라고 해주는게 맞겠죠

0 0
친숙한 까치고들빼기 14.02.15. 23:54
나는 완전 기쁜데!!!ㅋㅋㅋ
0 0
운좋은 후박나무 14.02.16. 00:42
이미 예견된일 ㅋ 우리나라는 에이스라 할 수 있는 노진규 곽윤기선수가 부상으로 대표팀에 나오지 못하면서 안현수 선수의 독주가 예상되었죠. 거기다거 지금 국대선발방식이 여전히 엉망이라 지금의 대표팀이 구성.. 그저 한숨만
0 0
참혹한 갓 14.02.17. 15:56
파벌싸움 안했으면 좋겠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