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선수 금메달이네요
- 2014.02.15. 22:06
- 2026
좋기도한데 씁쓸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면제하러온 선수 실격에 논산행 축하드리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민국 빙상연맹에 빅엿 날린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을 기회로 빙엿 싹다 갈아엎었으면...
스포츠의 스자도 모르는사람들이 돈이랑 정치놀음하고 앉았으니 제대로 돌아갈리가..
김연아 지원 제대로해주지도않으면서 포상금일부는 떼간다는거듣고 기겁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마터면 은퇴하고 스케이트못탈뻔했는데 다시 재기했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빅토르 안
본인 국가 이름으로 불러줘야죠
비꼬는게 아니라 안현수보다는 빅토르 안으로 불러주는게 맞지 않을까 함
본인도 차라리 빅토르 안이라고 하는게 마음편하다는거 같던데
솔까 빅토르가 금메달 휩쓸었으면 좋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기에서도 H.S.Ahn 이죠??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러시아 한국 이중국적도 아니고 아예 러시아 단독국적입니다
갑자기 이슈가 되길래 나름 여기저기 정보 찾아봤었어요ㅎ
물론 한국에 있는 예전문서가 남아있을 수는 있겠지만 현재는 빅토르 안이니까 빅토르 안이라고 해주는게 맞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