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글쓴이
- 2014.02.15. 23:36
- 1905
정말 너무 힘이듭니다 학점2.3에 졸업하는데
취업은 하기싫고 의욕도 안생기고 죽고싶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폭식하고 부모님 잔소리는 더 심해지고
제가 너무 한심하죠 전 이제 어떻해야 할까요ㅠㅠ
취업은 하기싫고 의욕도 안생기고 죽고싶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폭식하고 부모님 잔소리는 더 심해지고
제가 너무 한심하죠 전 이제 어떻해야 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2.3??????????
0
0
사랑스러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적여유있으면재수강추천
0
0
흐뭇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명히 길은 있습니다. 정공부 쪽이 아니라면 다른길을 가면될것이고 지금 성인이고 자신이 어떠한 발걸음을 가냐에 따라서 자기의 길이 선택됩니다. 평생이 될수도 있는 선택이기에 아니면 학점안보는 두산같은곳에 죽어라 열심히하면 길을 열릴것입니다. 요새 학점 안보는곳도 꽤있긴하지만.. 2.3이라 자신을 되돌아보고 부모님에 꿈을 이루기위해 자신을 희생하지마세여. 부모님의 삶이아닌 자기자신의 삶이잖아여.
0
0
납작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은방울꽃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뭘했길래 학점이...인과응보라는 말이 있지요...
그리고 목숨을 너무 쉽게 버리지 마시길...뭐 대학 이깟거 학점,성적 더럽다고... 다른길 찾으면 되지...
0
0
짜릿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영산홍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과대학이신가요?
0
0
거대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준비해보세요. 공대시면 기사자격증 따시면 취업 잘 되실 것 같습니다.
0
0
멍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을 찾아요 헛된 소리같지만 하나만 깊게 파고들어 전문가가되세요 10년 걸리든 상관없어요 훗날 결실을 맺으면 여러사람에게 지난 시간과 노력을 인정받을거에요 그리고는 사람들이 모여들거에요 그땐 그냥 열매를 나눠주세요
돈은 신경쓰지마세요 필요한만큼만 알바로 벌면되고 어지간하면 그냥 생길거에요 하하허허허핳하하아아아에에헤이랴딩야
돈은 신경쓰지마세요 필요한만큼만 알바로 벌면되고 어지간하면 그냥 생길거에요 하하허허허핳하하아아아에에헤이랴딩야
0
0
무좀걸린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황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