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 노래방!!
글쓴이
- 2014.02.15. 23:38
- 1800
부산대에 노래방들 아직 5000원 하나요?
근 몇 년만에 혼자 노래방 가보려 하는데
주말에도 저렴+무한대의 시간 주는 노래방 있음
위치랑 이름 알려주시면 감사감사~
급질문인 이유는 1시간정도 있다가 갈거라서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혼자갈거면 동전노래방이 좋지않나요?
0
0
재미있는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노박덩굴
오래방 말씀하시는건가요??
공간크기도 그렇고
저는 무한대의 시간으로 노래부르고 싶어요..~_~
혼자 방방 뛰어댕기면서
새벽을 불쌀라 버리고 싶음 ㅋㅋ
공간크기도 그렇고
저는 무한대의 시간으로 노래부르고 싶어요..~_~
혼자 방방 뛰어댕기면서
새벽을 불쌀라 버리고 싶음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드
0
0
점잖은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히말라야시더
레드면 롯데리아 맞은편골목 지하에 있는거 말하는건가요?
거기 예~~~전엔 만이천원인가 하던데 요즘은 5천원함여?
거기 예~~~전엔 만이천원인가 하던데 요즘은 5천원함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드 평일 무한대 주말 2시간
파리바게트 사거리에서 구서동쪽으로 가다보면 진국명가 건물에 잇어요 크기는 오래방이랑 비슷함
파리바게트 사거리에서 구서동쪽으로 가다보면 진국명가 건물에 잇어요 크기는 오래방이랑 비슷함
0
0
쌀쌀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비짜루
방음은 어떤가요?
0
0
못생긴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왜당귀
방음 거이 안대죠 근데 혼자 오는 사람도 만코 방도 워낙만아서 아무도 신경안쓰죠 ㅋㅋㅋ
0
0
쌀쌀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드약간 오래방비슷한 구조죠
0
0
촉촉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