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면접 스트레스네요...
글쓴이
- 2014.02.15. 23:39
- 2170
어떻게 준비를 해서 말해야 될지 막막합니다...
이제 코앞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1
0
초조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동의나물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교환학생 면접 해봤는데
일단 자기 소개 나오고
뭐 여러가지 쉬운거 물어봤는데
기억에 남는 질문이
우리 학교에서 왜 당신을 교환학생 보낸다고 생각합니까
일단 자기 소개 나오고
뭐 여러가지 쉬운거 물어봤는데
기억에 남는 질문이
우리 학교에서 왜 당신을 교환학생 보낸다고 생각합니까
0
0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자세히 설명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이런거 너무 긴장하는 타입이라...
이런거 너무 긴장하는 타입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좀 오래되서..
하지만 분명한건 전혀 긴장할거 없다는 겁니다.
저도 긴장많이 했고
준비 많이 해갔는데
다 필요없었어요
영어 자기소개만 확실히 준비해가시고
나머지는 그냥 한국어로 인터뷰 합니다 ㅋㅋ
맘 편하게 가세요
하지만 분명한건 전혀 긴장할거 없다는 겁니다.
저도 긴장많이 했고
준비 많이 해갔는데
다 필요없었어요
영어 자기소개만 확실히 준비해가시고
나머지는 그냥 한국어로 인터뷰 합니다 ㅋㅋ
맘 편하게 가세요
0
0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네...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만요 ㅎ 수학계획에 대해서는 어떻게 답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하나만요 ㅎ 수학계획에 대해서는 어떻게 답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자신이 전공을 어떤걸 들어왔고 외국에서도 비슷한걸 수강해서 보강할지 아니면 못들었던걸 들어서 보충할지 아니면 앞으로 여기서 들을걸 외국에서 미리 들어서 여기서 배울걸 미리 배우고 온다든지 미리 배우고 오는 부분에서 한국에서는 못배우는 공부를 배우고 올지 등등 많잖아용
0
0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면접은 1대1로 보셨나요? 아니면 한번 면접할때 면접실에 몇명정도 들어갔나요?
0
0
귀여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백선
작년에 1 : 1로 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0
0
귀여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붉은병꽃나무
일어나 중어 지원자도 아닌데 영어가 아닌 한국말로 대답하나요?? 10분동안 영어로만 면접하는줄알았는데.. 아니면 그냥 케이스 바이 케이스려나..ㅠ
0
0
초라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 영어로 면접을 보는게 아닌가요~??
0
0
못생긴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지에서 외로우실텐데 괜찮으시겠습니까?
어떤식으로 시간을 활용하고 공부할 계획입니까?
특히 해보고 싶은 특별한 경험이 있습니까?
왜 이나라를 선택하셨나요?
영어로 자기소개를 해보세요.
질문형식이 아니라면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