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구매 조건 해석좀 해주세욤~~^^;;

글쓴이
  • 2014.02.16. 00:29
  • 2130

Sk 노트2 번이 할원5구요
전국민 69요금제 (M+3개월 유지조건) // 가분, 유후 // LTE안심옵션,컬러링,마이스마트콜 (M+1개월 유지조건)


기기의무사용기간 126일 유지조건- 신청서 작성하시면 해피콜 진행시 상세한 주소를 말씀드립니다.- 개통은 갤럭시노트2는 현금완납 /


여기서 특히 현금 완납시 개통이 무슨 말인가요?

설마 페이백 이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부지런한 댑싸리 14.02.16. 00:31
절대 하지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6. 00:37
부지런한 댑싸리
왜요?? ㅠㅠ sk로 놋2 엄청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어떤조건이 문제인지좀요 무슨 암호덩어리라 무슨 뜻인지...ㅠㅠ
0 0
부지런한 댑싸리 14.02.16. 00:52
글쓴이
똥 내려워요
0 0
날씬한 민들레 14.02.16. 00:32
갤노트2면 할원0인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6. 00:36
날씬한 민들레
할원 5요 sk로 번이요
0 0
나약한 살구나무 14.02.16. 00:39
현금 5만원주고 할부원금 0원개통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6. 00:52
나약한 살구나무
할부원금 0원 개통이면 다른 할인에 불리한건가요??
0 0
나약한 살구나무 14.02.16. 00:40

5일전 대란때 노트3가 10만인거 보니 저건 좀 비싸보이네요
뭐 한달전에 보았다면 싼가격이긴한데 다 상대적이닌까 말이죠 하하

부가가 좀 덕지덕지

0 0
잘생긴 애기봄맞이 14.02.16. 00:43
노트2 지금사면 개후회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6. 00:51
잘생긴 애기봄맞이
?? 이유좀 알려주심 안되나요
전 폰을 많이 쓰지 않아서 싸고 이쁜거 사려고
엄청 기다렸거든요
0 0
서운한 풍선덩굴 14.02.16. 01:01
현금완납은 할원 을 즉시 다 내고 사는것
5만원을 가입할때 내고 할원0원으로 개통됩니다
근데 노트2는 이제곧 공짜폰 될거같은데
g2가 싸게나오면 5만원에 팔리던데요
s4도 비슷하고
노트3도 아니고 바꾸지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6. 01:13
서운한 풍선덩굴
혹시 현금완납하게 되면 요금할인이 별도로 안되거나 그런건 없나요?
인터넷에 그런듯한 말이 보여서요
Sk에서 지2를 그렇게 싸게 파는 경우가 있나요?
10만원대여도 g2사고픈데 뽐뿌에서도 안보이던걸요^^;;
0 0
해박한 해바라기 14.02.16. 01:40
글쓴이
요금할인음 할부랑 별도로 요금제에 따른 추가할인입니다. 호객을 낚을 때 이 요금할인을 지네들이 할부원금 깍아준다는 식으로 사용하는데 개뻥이에요 ㅋㅋㅋ 저건 할부가 얼마든 요금제를 뭘 쓰면 할인이 얼마되고 그런거에요 ㅋㅋ 그러니 현금완납하고 할부원금 0원이면 원래요금에다가 요금할인 뺀 금액이 실제 지불금액이에요 아 부가세는 별도고요 ㅋ
0 0
해박한 해바라기 14.02.16. 01:41
글쓴이
그리고 노트2를 사지말란 이유는 노트3가 지금 10만원안밖인데 몇주 혹은 몇달뒤면 노트3가 5만원도 안할텐데 왜 굳이 구형을 사냐는 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6. 02:19
해박한 해바라기
노트3이 10 안팍이면 지금당장 사고 싶네요ㅎ
답변고맙습니다~~
0 0
참혹한 산뽕나무 14.02.16. 01:27
놋 할원5면 나쁘진않음.. 더싸게사려면 0도 잘올라오는데 많이 뒤지셔야함.. 할원5는 괜찮은데 부가가 너무많네요 기다렸다 나중애 바꾸시던지.. 전최근211대란때빵갤포아삼 잘뒤지면 더싸겠죠
0 0
뚱뚱한 지느러미엉겅퀴 14.02.16. 01:52
17 오에스
0 0
못생긴 쑥방망이 14.02.16. 01:54
놋3가 또 대란이 온다는보장도없는데. 필요하면 사세여 5만이면싸지...저같음 그냥삼. 놋3대란기다릴빠엔.
0 0
센스있는 오동나무 14.02.16. 02:05
급하지 않으면 추천까지는....차라리 돈 좀 더 주고 g2사죠. 놋3나. 물론 3월에 영업정지 먹는다는 말이 있어서....
0 0
해맑은 누리장나무 14.02.16. 02:34
나쁘지는않은데 그간 대란으로 지투나 놋3이 싸게 풀려서 상대적으로 비싸보이긴하네요 저도 최근에 뽐뿌에서 여친 sk지투 할원5에 태워주긴했는데 할원0도 많이떠써 살짝 배아프긴했거든요ㅎㅎ
0 0
잉여 비파나무 14.02.16. 03:22
현금 완납 후 개통이라는 건, 할원 5만원을 업자한테 입금해야 개통해주겠다는 뜻이에요.(기계값 할부 안 넣고 일시불로 끝내는 거.. 이거 좋음) 갤놋2는 관심있게 안 봐서 사양이나 할원 얼마가 적절한진 모르겠는데, 조건자체가 나쁘진 않아요. 할원-기종 빼고는 저랑 똑같은 조건으로 사시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