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구매 조건 해석좀 해주세욤~~^^;;
- 2014.02.16. 00:29
- 2130
Sk 노트2 번이 할원5구요
전국민 69요금제 (M+3개월 유지조건) // 가분, 유후 // LTE안심옵션,컬러링,마이스마트콜 (M+1개월 유지조건)
기기의무사용기간 126일 유지조건- 신청서 작성하시면 해피콜 진행시 상세한 주소를 말씀드립니다.- 개통은 갤럭시노트2는 현금완납 /
여기서 특히 현금 완납시 개통이 무슨 말인가요?
설마 페이백 이런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조건이 문제인지좀요 무슨 암호덩어리라 무슨 뜻인지...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일전 대란때 노트3가 10만인거 보니 저건 좀 비싸보이네요
뭐 한달전에 보았다면 싼가격이긴한데 다 상대적이닌까 말이죠 하하
부가가 좀 덕지덕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폰을 많이 쓰지 않아서 싸고 이쁜거 사려고
엄청 기다렸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만원을 가입할때 내고 할원0원으로 개통됩니다
근데 노트2는 이제곧 공짜폰 될거같은데
g2가 싸게나오면 5만원에 팔리던데요
s4도 비슷하고
노트3도 아니고 바꾸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 그런듯한 말이 보여서요
Sk에서 지2를 그렇게 싸게 파는 경우가 있나요?
10만원대여도 g2사고픈데 뽐뿌에서도 안보이던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고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