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생활이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14.02.16. 01:26
- 2494
군대를 늦게가는 바람에 2학년 1학기까지 하고 가게 됐습니다
저희과에 사람수가 적은데 과생활을 제대로 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닌것도 아닌 애매한 상태에요
제가 1학기까진 열심히 과에 나오다가 2학기때는 과cc를 하면서 과에 참여를 잘 안해서 선배들이랑도 그닥 친하지 않은데다 지금은 헤어진 상태라 과생활을 하기가 엄청 애매한상탭니다
동기들이 저빼고 전부 다 군대를 가는 상황이라 2학년되면 누구랑 밥을 먹어야 될지도 걱정되구요 솔직히 맘같아서는 과생활참여안하고 일학년때 말아먹은 성적이나 메꾸면서 공부만 하다가 가고싶은데 과생활을 접는게 맞는걸까요??
저희과에 사람수가 적은데 과생활을 제대로 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닌것도 아닌 애매한 상태에요
제가 1학기까진 열심히 과에 나오다가 2학기때는 과cc를 하면서 과에 참여를 잘 안해서 선배들이랑도 그닥 친하지 않은데다 지금은 헤어진 상태라 과생활을 하기가 엄청 애매한상탭니다
동기들이 저빼고 전부 다 군대를 가는 상황이라 2학년되면 누구랑 밥을 먹어야 될지도 걱정되구요 솔직히 맘같아서는 과생활참여안하고 일학년때 말아먹은 성적이나 메꾸면서 공부만 하다가 가고싶은데 과생활을 접는게 맞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아리하나드세요 ㅋㅋ친구없이학교다니면넘삭막하니까ㅜㅜ 사람수적었는데 과씨씨깨졌으면 과생활지속하기힘드시겠네요ㅜㅜ그래도전공수업들을때 인사주고받을친구는만드세요 ㅋㅋ과행사한두번참석하면 생기지않으까여
0
0
과감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류
0
0
깜찍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1학년 때부터 금정에서 혼밥했는데;
0
0
겸손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감국
혼밥 굳
0
0
느린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혹느릅나무
학식쏠로가 최고임.
0
0
겸손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감국
혼밥은 역시 학식이지!!
0
0
명랑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