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장학금이 있어.. 다행..
글쓴이
- 2014.02.16. 02:25
- 1623
1,2학년 때 이런게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그래도 3, 4학년 때 국가에서 지원을 많이 해줘 다행이네요
이번학기는 등록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학년 때 이런게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그래도 3, 4학년 때 국가에서 지원을 많이 해줘 다행이네요
이번학기는 등록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윗 댓글 밑힌놈은 쌩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