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열람실에서 뭐 드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2.16. 09:37
- 2531
그러지 마세요ㅜ
한 두 사람도 아니고 매번 말하기도 그렇고
쩝쩝거리는 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어릴 때 배운 것 같은데...
혼자만 먹을 줄 아는 거 아니니
먹으려면 안에 있는 사람들 다 나눠주고 먹으라고...
세대차인가 ㅎ
한 두 사람도 아니고 매번 말하기도 그렇고
쩝쩝거리는 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어릴 때 배운 것 같은데...
혼자만 먹을 줄 아는 거 아니니
먹으려면 안에 있는 사람들 다 나눠주고 먹으라고...
세대차인가 ㅎ
권한이 없습니다.
소리안나게 오물거리면서 먹는건 괜찮죠?
0
0
상냥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붉나무
안돼죠 ㅡㅡ
0
0
운좋은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붉나무
먹는 자기한테는 조용하게 들릴 순 있어도, 옆에서 들려지는 사람은 그렇지 않음.
0
0
처절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 안나면 괜찮죠.. 열람실이야 그렇다쳐도 강의실에선 도대체 왜; 아침에 쿠키나 빵종류 드시는 분들 갱장히 많던데요
0
0
한심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퇴시켜야됨
0
0
서운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도 아니고 삶의 공간은 목적에 맞게 분할해서 씁시다
0
0
착실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말은 왜 쓴건지;;
어느 누가 모르는 사람한테 다 나눠주면서 먹늠지;
어느 누가 모르는 사람한테 다 나눠주면서 먹늠지;
0
0
무거운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갓
그러니까 안에서 먹지 마란 이야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갓
먹지말라는거지..
0
0
무좀걸린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열람실에서 뭐 먹는 사람들 뒷통수를 확마..
0
0
피로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시간에 같이 밥 먹을사람 없을 때 혼밥하기 뻘쭘해서 뭐 좀 사다가 다음 수업할 빈 강의실에서 먹는데... ㅠㅠ 죄송합니당
0
0
청아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실에서 커피나 마시는거 정도는 괜찮죠?
0
0
착실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