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경을 한달넘게해요
- 2014.02.16. 10:55
- 413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일동안 뭐하셨어요?? 알바 하루도 안쉬고 하나요??
2주 넘었을때부터 알바하루빼고서라도 병원을 가셔야죠
몸이 건강해야 돈을 벌든 뭘하지
왜이렇게 무지한 사람들이 많은지 ㅡㅡ
참고로 산부인과 추천드리자면 저는 서면 롯데백화점 옆골목에 있는 신지원산부인과 추천드려요.
여의사고 진료잘해주십니다.
저도 여의사 선생님이라서 진료할 일있음 여기 다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