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재발급 했는데 마이비 충전이 안되요 ㅜ
글쓴이
- 2014.02.16. 12:29
- 1667
며칠전 학생증이 너덜너덜해서 재발급 받고 그걸로 지하철 탈라고 충전 할라고 부산대역 마이비 충전소에서
카드 올렸는데 "이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라고 뜨더라구요 혹시 뭐 새로운 절차를 해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거 이제 편의점에서만충전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