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핸드폰 내방 질문요
글쓴이
- 2014.02.16. 12:58
- 1899
핸드폰 내방 신청했는데
전화가 미리 오네요 해피콜이라고 하나보네요.
근데 보니까 미리 서류작성 해두려는건지
계좌랑 민증번호, 주소를 미리 물어보던데
보통 이런식으로 진행하나요?
워낙 사기가 많은 세상이라...
전화가 미리 오네요 해피콜이라고 하나보네요.
근데 보니까 미리 서류작성 해두려는건지
계좌랑 민증번호, 주소를 미리 물어보던데
보통 이런식으로 진행하나요?
워낙 사기가 많은 세상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정책이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정책 좋을 때 미리 예약해 놓으려는 걸 수도 있어요~어디 통신사로 내방 신청했는지 그 곳이 판매점인지 직영점인지 말씀해 주시면 어떤 경우인지 더 상세히 설명드릴게요
0
0
참혹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댑싸리
뽐뿌에서 내방 으로 sk번이 하려구요
내일 내방하라고 하더라구요
가게 주소만 받아서 대리점인지 판매점인지는 알수 없구요
내일 내방하라고 하더라구요
가게 주소만 받아서 대리점인지 판매점인지는 알수 없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매장 이름도 없던가요?
만약 sk직영점인 경우면 스마트플래너라는 것이 있어요 개인정보보호 이런거 때문에 종이서류는 적지 않고 태블릿 pc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요 그러면 그 신청서가 매장 전산 컴퓨터로 자동 저장되고 그럼 주말 예약이 되는 것이죠 아마 내일 중으로 가격이 심하게 올라간다거나 어떤 식으로의 정책 변화가 있을 거라는 언질을 접하고 정책 안 좋아지기 전에 미리 예약해두려는 걸거에요 이러이러 설명드렸지만 그래도 직접 무슨 이유인지 물어보는 게 낫겠네요!
만약 sk직영점인 경우면 스마트플래너라는 것이 있어요 개인정보보호 이런거 때문에 종이서류는 적지 않고 태블릿 pc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요 그러면 그 신청서가 매장 전산 컴퓨터로 자동 저장되고 그럼 주말 예약이 되는 것이죠 아마 내일 중으로 가격이 심하게 올라간다거나 어떤 식으로의 정책 변화가 있을 거라는 언질을 접하고 정책 안 좋아지기 전에 미리 예약해두려는 걸거에요 이러이러 설명드렸지만 그래도 직접 무슨 이유인지 물어보는 게 낫겠네요!
0
0
참혹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댑싸리
뽐뿌게시글에는 아우라모바일이라는 이름으로 게시했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찾아봤는데 딱히 인증 받은 매장은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그들의 속사정을 자세히 모르니 글쓴분이 직접 물어보시는게 최선일 것 같습니다~!
0
0
참혹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댑싸리
네 답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