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 오라고 자꾸 전화 문자합니다
글쓴이
- 2014.02.16. 14:23
- 1698
제가 교회 안나간다고 의사표현을 분명히 했는데
전화에 문자에 집에까지 계속 전화오네요 토요일때마다
이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화에 문자에 집에까지 계속 전화오네요 토요일때마다
이거 어떻게 해야 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경찰-스토킹신고
0
0
활달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팸 ㄱㄱ
0
0
촉촉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수쟁이 싫다고하셈
0
0
친근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에 신고
0
0
피곤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욕
0
0
꾸준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지 믿는다고 그러세요
0
0
야릇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갈퀴나물
신천지가 머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단인데 그러면 더 들러붙기도 함요. 위험함
0
0
착실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교 옮겼다고 하셈
0
0
깨끗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 받자마자 불경을 외우세요.
0
0
활달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삭발 한 번 해 주시고요,
사람들 올 때마다 방 안에는 향 피워 놓고 목탁 두드리면서 나가시고 ..
궁극적으로는 역관광을 목표로
불교에 귀의하라는 전화 문자를 하루 다섯 번 이상 합니다.
사람들 올 때마다 방 안에는 향 피워 놓고 목탁 두드리면서 나가시고 ..
궁극적으로는 역관광을 목표로
불교에 귀의하라는 전화 문자를 하루 다섯 번 이상 합니다.
1
0
나약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소하세요
0
0
어설픈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