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동아리 홍보영상 만들기 좋은 프로그램?
글쓴이
- 2014.02.16. 16:24
- 1461
뭐가 있을까요? 영상 편집하거나 그런건 초보자 수준인데 노래넣고 자막넣고 해야될것같은데
적당히 쉽고 좋은 프로그램 아시는 분 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윈도무비메이커요!!!!!
1
0
병걸린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고구마
나도 이거 말하려했는데 진짜 괜찮아요 ㅎㅎ
1
0
활동적인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고구마
오 감사합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 빨리 익히는 스타일이면 프리미어요
0
0
짜릿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스
0
0
포근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dobe premiere 진짜 편하고 막강합니다
0
0
나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래 넣고 자막 넣고 하는 정도면 윈도우무비메이커로..
배우는 시간 합해서 하루이틀이면 다 돼요 ㅎ
배우는 시간 합해서 하루이틀이면 다 돼요 ㅎ
0
0
흐뭇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갓끈동부
천잰데??
그러면서 차차 프리미어 + 에프터이펙트로.. ㅋㅋ
그러면서 차차 프리미어 + 에프터이펙트로.. ㅋㅋ
0
0
흐뭇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하기 편한거라면 무비메이커
여러 효과를 넣고싶으면 베가스나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포토샵이랑 같이하면 더욱 좋아요.
여러 효과를 넣고싶으면 베가스나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포토샵이랑 같이하면 더욱 좋아요.
0
0
똑똑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