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고슴도치도 지세끼는 예쁘다는데
- 2014.02.16. 19:23
- 2103
아니 고슴도치도 지세끼는 예쁘다는데
울아빠는 저보고 맨날
이상하게 생겼다, 못생겼다 라고 합니다
옆에서 엄마는 우리00이 예쁘기만 하구만 이러시는데..
원래 아빠까 농담같은거 잘하는 성격도아니고 그냥 서로 거리가 어느정도 있는 부녀사이거든요
그래서 진심인것같고
들을때마다 기분 나쁘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달리는 댓글들로는 해답을 얻을 순 없을 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만만치 않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게 너무 스트레스면 아버지께 담에 한번 농담으로 던져보세요.
또 아버지께서 못생겼다 이러면
아빠!! 아빠 말 들으면 나도 스트레스거든??
아빠 유전자 받아서 이렇게 생겼는데 아빠가 좀 더 잘생기지 그랬어!
하면 싸닥션 맞으려나? ㅋㅋ ㅠㅠ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전자 검사 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고 있는데 약주 드신 아버지가 와서 깨워서는 술취한 목소리로
못생겼다고 하는거 들은적 있음????
텔레비 보고 있는데 어머니가 성형하라고 닦달하는거 들어본작 있음???
뭘 그정도 가지고 그러세요
전 그런 소리 들어도 당당함 나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울보면 사이즈나오잖아요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