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드림클래스 면접 볼 때
글쓴이
- 2014.02.16. 21:08
- 7306
갑자기 생각났는데
면접 4명인가 5명이서 봤거든요
근데 면접관이 한 사람씩 왜 드림클래스에 지원했냐고 물어봤었는데
한사람이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삼성에 취업하기 위한 발판, 스펙을 쌓기 위해 드림클래스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 분 너무 솔직한 건지...(일종의 봉사활동인데...취지에 안 맞았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이 분 합격해서 드림클래스 하고 계신지 알고 싶었음...)
이 활동에 저 답변은...면접관의 입장에서 어떻게 판단했을까요?
1. 훌륭하다
2. 근거는 되지만 너는 OUT
3. 뭔 ㄸㄹㅇ 같은 소리야
권한이 없습니다.
드클하고 취업하고 상관없는데....
0
0
촉촉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0
0
질긴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깝지만 드림클래스든 뭐든 들어오는 순간부터 면접 합격 불합격 주는 사람도 많습니다
0
0
뛰어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애기현호색
저도 그렇게 느낌
합 불 미리결정하고 내판단 옳았는지
여부만 확인사살하는 느낌
ㅅㅂ
합 불 미리결정하고 내판단 옳았는지
여부만 확인사살하는 느낌
ㅅㅂ
0
0
적절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