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숭실대 체대ㅋㅋㅌ
- 2014.02.16. 22:23
- 5635
왜이러는거죠ㅋㅋㅋㅋ체대는 다 저런가요? 우리학교도?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선후배관계 좀 강하게 나가는 정도~~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소림사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장규제까지 몽땅 말도 안되는 규정같네요.
저렇게 하면 운동이 더 잘 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님 똥 싸지르러 갔다와도 되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원래 있던 악습은 계속 있어도 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님은 그 학점에 재수강은 왜 안할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