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등납부 대상자
글쓴이
- 2014.02.16. 22:42
- 1254
제가 등록금 차등납부 대상자가 됐는데요. (8학기 초과)
고지서 출력이랑 등록금 납부가 3월 21일 이후던데
그럼 그전까진 등록금도 안내고 학교 다니는건가요??;;;
날짜는 분명히 확인했지만 개강 이후 한달가량이나 지난후 등록이라는게 너무 이상해서 여쭤봅니다
고지서 출력이랑 등록금 납부가 3월 21일 이후던데
그럼 그전까진 등록금도 안내고 학교 다니는건가요??;;;
날짜는 분명히 확인했지만 개강 이후 한달가량이나 지난후 등록이라는게 너무 이상해서 여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사과 전화해보셔야할듯
0
0
머리좋은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홑왕원추리
네. 알겠습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행정실에 물어보니 2월달에 등록금 내지말고 삼월달에 내라고 하더라구여
0
0
가벼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광대싸리
아. 감사합니다 ㅎ 그럼 그전엔 등록금 납부없이 학교 계속 다녀도 상관없는건가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