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교환학생 면접이네요 ㅎㅎ

글쓴이
  • 2014.02.16. 23:38
  • 2488

다들 준비는 되셨나요? ㅎ


전 이제 부랴부랴 준비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깜찍한 고마리 14.02.17. 00:05
저두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0:06
깜찍한 고마리
진짜 걱정입니다 ㅋㅋㅋ 멘붕상태
0 0
깜찍한 고마리 14.02.17. 00:07
글쓴이
이제와서 뭘하려니 더 막막하기만하고 무슨 시험치기전에 감독관들어왔을때 그 불편한느낌만 지속되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 어디어디쓰셨어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0:10
깜찍한 고마리
전 NTU랑 오사카(영어)요 ㅎㅎ
0 0
깜찍한 고마리 14.02.17. 00:13
글쓴이
아 ㅋㅋㅋ 저는 크로아티아랑 에스토니아 썼어요! 잘되시길 빌어요 ㅋㅋㅋㅋㅋ 막막열매긴하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0:13
깜찍한 고마리
ㅠㅠㅠ 화이팅 걍 일찍 자야겠어요 ㅎ
0 0
훈훈한 짚신나물 14.02.17. 00:16
깜찍한 고마리
저도 크로아티아인데 ㅠㅠ 토플 높아요?
0 0
황홀한 꽃기린 14.02.17. 00:25
훈훈한 짚신나물
저도 NTU요 ㅠㅠ 우리잘합시다 ㅋㅋㅋ ㅠ
0 0
깜찍한 고마리 14.02.17. 00:39
훈훈한 짚신나물
아뇨 ㅋㅋㅋㅋ 님은용?? 저는 딱지원기준정도 ㅠㅠ
0 0
외로운 꽃향유 14.02.17. 01:07
NTU 1지망이 20명이 안될듯한데.. 그러면 1지망 넣은사람들은 경쟁이 무의미할듯하네요. 즉 성적, 면접이 어떻든 토플 점수만 되면 갈수 있을것 같아요. 영어권 교환 교비가 115명 티오 중 107명 정도 지원했구요. 보험용으로 NTU 넣으신분 많으실듯
0 0
다친 쪽동백나무 14.02.17. 01:09
외로운 꽃향유
20명넘냐 안넘냐 그것이 문제.. 은근히 쓴사람 많은듯요..
0 0
납작한 쑥 14.02.17. 01:10
다친 쪽동백나무

ntu는 정말 걱정안해도 되요. 저번 선발과 지지난번 선발, 그리고 그 전 선발까지 항상 3지망까지 다해도 미달되서 추가모집했던 걸로 알아요. 1지망으로 쓰셨다면 그냥 합격하신거나 마찬가지일거에요!!

0 0
다친 쪽동백나무 14.02.17. 01:12
납작한 쑥
캬 후회되기도 하네요ㅋㅋㅋ 독일이랑 싱가폴이랑 졸라 고민했는데.. 독일은 폭발이겠죠???
0 0
납작한 쑥 14.02.17. 01:13
다친 쪽동백나무
모집인원수가 상대적이니까요! ntu 좋은 학교에요. 단지 미달되는것은, 모집인원이 20명이기 때문에...다섯명 미만으로 뽑는 곳이 대부분인데, 20명은 남을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0 0
센스있는 겹벚나무 14.02.17. 01:26
전부다 영어로 하는 면접 맞나요~??
0 0
외로운 꽃향유 14.02.17. 01:29
저는 까놓고 말해서 저희 부산대학교랑 교류하는 곳중에서 홍콩대학을 제외하고 난양공대가 가장 우수한 대학인데 왜 인원이 미달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단지 아시아라서 그런건지.. 영어, 중국어가 공용어겠다. 그냥 궁금한거 적어봤습니당
0 0
힘좋은 구름체꽃 14.02.17. 01:32
독일 경쟁률 많이 쎌까요 ㅠㅠ 휴 토플별로 안높은데 걱정되네요
0 0
사랑스러운 별꽃 14.02.17. 01:57
헐 이게뭐라고 덜덜떠시나 ㅋㅋ 묻는 질문에 대답만 어느정도 할 수 있으면 다 붙어요.....ㅠㅠ
갈 사람만 뽑아내려고 면접을 보는게 아니라 말 한마디 못하는 얘들 골라내려고 하는 거에여. 부담갖지말고 다들 화이팅 하세염 ㅎㅎ 가서 좋은 추억 마니 만드시구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