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교환학생 면접이네요 ㅎㅎ
- 2014.02.16. 23:38
- 2488
다들 준비는 되셨나요? ㅎ
전 이제 부랴부랴 준비합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tu는 정말 걱정안해도 되요. 저번 선발과 지지난번 선발, 그리고 그 전 선발까지 항상 3지망까지 다해도 미달되서 추가모집했던 걸로 알아요. 1지망으로 쓰셨다면 그냥 합격하신거나 마찬가지일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 사람만 뽑아내려고 면접을 보는게 아니라 말 한마디 못하는 얘들 골라내려고 하는 거에여. 부담갖지말고 다들 화이팅 하세염 ㅎㅎ 가서 좋은 추억 마니 만드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