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전공공부
글쓴이
- 2014.02.17. 01:09
- 1999
여러분들은 평소 셤기간말고 전공공부 어케하시나여
주로 전공이 글씨 빡빡하게 써잇는데..
미리공부하자니 까먹을거 같고 또 노트 정리하자니막연하고
무작정 읽어대기도 그러고 여러분들의 경험담좀여ㅠㅠ
주로 전공이 글씨 빡빡하게 써잇는데..
미리공부하자니 까먹을거 같고 또 노트 정리하자니막연하고
무작정 읽어대기도 그러고 여러분들의 경험담좀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의 경우 과제나 수식유도 정도? 관심 있는부분은 책빌려서 보고 인터넷 검색까지요
0
0
기발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란게 목표가 있어야대요 ㅎ
할려고 달려들면 끝도엄슴요
노트정리해도 기억에 잘안남을껄여 그리고 점수 잘나오면다행인데
ㅋ 평소엔 개인공부하세요 영어나 자격증 대외활동 그런거
토플 토익 토스 오픽
할게 너무나 많아요
할려고 달려들면 끝도엄슴요
노트정리해도 기억에 잘안남을껄여 그리고 점수 잘나오면다행인데
ㅋ 평소엔 개인공부하세요 영어나 자격증 대외활동 그런거
토플 토익 토스 오픽
할게 너무나 많아요
0
0
수줍은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산호수
저도 동감이요 오히려 평소에 전공공부만 계속하면
시험기간에 질려서 전 못보겠던데요 그래서 시험 망하고.. 그후로는 시험 전날에만 해요~
시험기간에 질려서 전 못보겠던데요 그래서 시험 망하고.. 그후로는 시험 전날에만 해요~
0
0
더러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댕댕이덩굴
근데 전공 4 5개 셤기간때 하려면 힘들지않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주면 충분해요
과마다 다르겠지만요
과마다 다르겠지만요
0
0
수줍은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산호수
2222
0
0
더러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멀 해야 할지 정확한 판단이 안서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