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많이 힘든가요

글쓴이
  • 2014.02.17. 02:01
  • 4283
9급 공무원 준비하려는데 듣기로는 되게 힘들고 시간도 오래걸린다 했었는데 마이피누 글 보니..전혀 그런것 같지 않은 글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국가고시는 훨씬 힘드니..사람마다 느끼는 건 다르겠지만..합격까지 어느정도의 기간이 들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초연한 브라질아부틸론 14.02.17. 02:17
여자분??? 몇살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2:42
초연한 브라질아부틸론
여자맞고요 21살입니다 ㅎ
0 0
우아한 봄맞이꽃 14.02.17. 03:08
정말 멍청한 저희 동기가
독학으로 1년도 안되서 지방직붙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3:30
우아한 봄맞이꽃
노력많이하셨나바요ㅎㅎ정말 이 악물고 덤벼야겠네요 ㅠ ㅠ감사합니다 ㅎ
0 0
고상한 풍접초 14.02.17. 23:47
우아한 봄맞이꽃
그 1년 동안 얼마나 열심히했을지...멍청하다니....
0 0
우아한 봄맞이꽃 14.02.18. 01:29
고상한 풍접초
맨날 아침에 출첵스터디 눈도장만찍고
폰설렁설렁 만지다 저녁먹고 가기나 하는걸
봤는데도요..
0 0
고상한 풍접초 14.02.18. 09:49
우아한 봄맞이꽃
안보이는데서 엄청노력햇겟죠 요즘 9급공무원 아무나 달수있는거 아닙니다....
0 0
태연한 느릅나무 14.02.17. 03:56
시험일정때문에 조금씩 달라질순있지만

공부하는시간만 따지면

1년정도면 붙을정도의 점수가 보통 나오더군요

아, 물론 공부를 한사람 이야기에여

뭐든간에 공부안하면 안되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4:03
태연한 느릅나무
1년 정말 달려야겠네요~ ㅠ ㅠ 감사합니다 ㅎㅎ
0 0
처절한 솔나리 14.02.17. 08:05
9급 합격하고 학교다니면서 7급 준비하는데요
9급은 음... 1년이면 점수나오고
7급은 2년은 해야 점수가 나오는거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08:48
처절한 솔나리
대단하시네요ㅜ ㅜ 9급에 올인해야할듯하네요~감사합니다 ㅎ
0 0
처절한 솔나리 14.02.17. 09:19
글쓴이
음 그런데... 학교다니면서 수업이랑 병행하면... 시간만 날려요
병행으로 공부하려면 한국사랑 영어단어정도만 하시고
휴학하고 본격적으로 공부하시는게 나을꺼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17. 10:03
처절한 솔나리
감사합니다~~~휴학시기랑 잘 고려해봐야겟네요 1년으로 잡고 ㅠ ㅠ 감사합니당
0 0
교활한 배롱나무 14.02.17. 21:08
처절한 솔나리
고학년인데요
진짜 시간만 날리는 꼴이 될까요 ..
한국사는 잘 하는편이고(..)
작년 국가직쳐봤는데 국어 영어는 70점대 나왔고
선택과목을 안해서 학교다니면서 하려고하는데
이미 고학번이고 휴학도 많이해서 휴학을 안할생각인데 ..
0 0
처절한 솔나리 14.02.17. 21:18
교활한 배롱나무
일행이시면 공통 260은 나와야 합겨꿘이에요... 부산이 컷이좀 높아요 ㅠ
0 0
교활한 배롱나무 14.02.18. 00:52
처절한 솔나리
네 저건 그때 공부안하고 그냥친거고 지금 본격적으로 준비시작해서.. 여쭤본거여요ㅜㅜ
시간만날린다고하시니 불안해져서 ㅎㅎ
80점대는 다 맞춰야 하는거는 알고있어요
같은경우에도 .. 휴학만이 답인가요 ㅠㅜ 휴학을 할 수 없는상황이라
0 0
기발한 홍초 14.02.17. 10:25
난또 9급 공무원이 힘든직업인가를 묻는줄 알았네.
열공하셔요~
0 0
피곤한 산딸나무 14.02.17. 11:23
막상 쉽지 붙고나서 수험기간 줄이는경우도 허다해요
0 0
조용한 쇠물푸레 14.02.17. 12:42
해보면 그리 만만하지 않아요. 확실히 한번에 합격한다는 목표로 하시길..
0 0
창백한 개양귀비 14.02.17. 15:48
사람에 따라 달라요 영어가 받쳐주면 빠르게 합격할 수도 있음
0 0
멍청한 노박덩굴 14.02.17. 16:31
뒤가 없다는 각오로 하시면 잘 될거에요. 보통 어영부영 하면 잘 안되더라구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