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많이 힘든가요
- 2014.02.17. 02:01
- 4283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으로 1년도 안되서 지방직붙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설렁설렁 만지다 저녁먹고 가기나 하는걸
봤는데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는시간만 따지면
1년정도면 붙을정도의 점수가 보통 나오더군요
아, 물론 공부를 한사람 이야기에여
뭐든간에 공부안하면 안되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은 음... 1년이면 점수나오고
7급은 2년은 해야 점수가 나오는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행으로 공부하려면 한국사랑 영어단어정도만 하시고
휴학하고 본격적으로 공부하시는게 나을꺼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시간만 날리는 꼴이 될까요 ..
한국사는 잘 하는편이고(..)
작년 국가직쳐봤는데 국어 영어는 70점대 나왔고
선택과목을 안해서 학교다니면서 하려고하는데
이미 고학번이고 휴학도 많이해서 휴학을 안할생각인데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만날린다고하시니 불안해져서 ㅎㅎ
80점대는 다 맞춰야 하는거는 알고있어요
같은경우에도 .. 휴학만이 답인가요 ㅠㅜ 휴학을 할 수 없는상황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공하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